내 주변 스파를 손쉽게 찾아 즐기자!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12일 10시 25분


㈜스파진, 스파 APP ‘스파콕’ 서비스 오픈!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올해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000만 명을 돌파하게 된다고 하니 유아, 노년층을 제외한 실 휴대폰 사용자의 50%를 상회 하는 높은 수치다.

스마트폰 출시로 다양한 APP들이 개발되었고, 다양한 APP의 개발로 스마트폰 유저들은 금융, 교육, 게임 같은 기존 휴대폰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 다양한 업체에서 제공되는 APP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 기존 컴퓨터 web에서 검색하여 찾던 정보들을 스마트폰의 다양한 APP을 통해 내 손안에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손쉽게 활용 하고 있는 것이다.

(주)스파진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스마트폰 유저들과 스마트폰을 통해 변화하는 검색시장 및 홍보 방법들을 고려하여 보다 쉽게 고객들에게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스파전문 APP ‘스파콕’을 개발하게 되었다.

전국 명품 테마스파(호텔, 리조트스파, 에스테틱, 데이스파 등)를 소개하는 서비스로, 손쉽게 전국 스파를 검색하는 위치기반 서비스와 쿠폰,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할인 및 무료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파 이용객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스파 모바일 서비스 이다. 또한, 스파에 대한 소식을 제공하고 스파 전문 매거진 등을 다운받을 수 있어 스파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전국 400여 개 이상의 업체들이 입점해 있어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 이용자가 주변검색을 통해 손쉽게 스파를 선택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파진 김정미 대표이사는 ‘국내 스파 시장의 성장과 고객들의 관심도 증가로 인하여 보다 손쉽게 스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발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고 “스파콕 어플리케이션(APP)이 국내 스파 시장의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스파콕’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스파콕’ APP은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 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스파콕’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스파를 쉽게 접하고 다양한 스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입점 업체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문의: ㈜스파진 02-511-973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