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영어교육, 유명 영어유치원처럼 체육으로 익힌다?!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1일 17시 25분


지난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홍콩에서는 세계 각국의 도서가 총망라된 ‘2011 홍콩 북페어’가 열렸다. 다양한 주제와 독특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도서의 천국 홍콩 북페어에서 우리나라의 잉글리쉬 고고(대표 조인환)가 선보인 신개념 영어체육 DVD ‘E-gym’이 세계인들의 관심을 주목시키며 화제로 떠올랐다.

잉글리쉬 고고가 출시한 DVD ‘E-gym’은 재미있는 게임과 율동 등 체육활동을 통해 언어를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유도하는 영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론칭한 영어체육 DVD ‘Let’s Do it’ 1탄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2탄 ‘E-gym’은 EBS 초등영어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기자가 직접 출연해 공 피하기, 요가, 단어 만들기 등 재미있는 게임과 따라하기 형식의 율동을 선보이며 다양한 영어체육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여러 가지 동작들과 관련한 영어를 게임이나 체육활동을 통해 머리가 아닌 몸으로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게 하며, 체육활동을 통해 줄서기, 협동하기 등의 공동체 생활에도 필요한 규칙에 대해서도 배우게 된다.

특히 평소 운동을 싫어해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영어와 운동의 재미를 함께 배울 수 있어 학부모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잉글리쉬 고고 관계자는 “‘E-gym’은 강남 유명 유치원에서 하는 체육수업처럼 몸풀기 율동, 체육활동, 스트레칭율동, 마무리율동 등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주는 활동들로 구성돼 있다”며 “유치원, 어린이 집, 놀이학교, 문화센터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영어를 꾸준히 배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영어체육 DVD ‘E-Gym’은 G마켓, 11번가 또는 전화 (02-475-1713)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 www.englishgogo.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