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터디 ‘파이널 대특강’만의 4대 강점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5일 11시 52분


수능이 7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마지막 남은 기간을 마무리 해야 되는 수험생을 위해 위너스터디가 ‘파이널 대특강’을 오픈했다.

위너스터디 ‘파이널 대특강’은 지금까지 공부한 모든 것을 수능에 맞게 최적화시키기 위해 막판에 엉키기 쉬운 핵심 개념을 다시 정리하고 EBS연계출제에 대비, 가장 중요한 문제만을 골라 적중률을 높이는 데 역점을 뒀다.

또, 변별력을 좌우하는 EBS 외의 30%에 대비하기 위해 응용력을 키울 수 있는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6월, 9월 모평의 경향과 난이도를 반영, 실제 수능과 가장 유사한 환경으로 수험생의 적응력을 키울 수 있게 한 것도 이번 ‘파이널 대특강’의 특징이다.

“매년 똑 같은 문제를 재탕 삼탕하는 것이 아니라 2012학년도 수능에 맞는 문제만을 엄선한 것이 위너스터디 파이널 대특강”이라고 설명하는 위너스터디 이근갑 대표는 스페셜 영상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영상을 통해 언어영역 파이널 대비법에 대해 유형별로 정리해주고 있으며 수리 양진영, 외국어 이박사, 사탐 서정민 강사도 각각 영상을 통해 마무리 공부법에 대한 팁을 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수능 전까지 특정 강사의 모든 파이널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파이널 패스도 선보이고 있으며 내게 꼭 필요한 3가지 혹은 5가지 강좌만 실속 있게 들을 수 있는 Big 3, 5 강좌도 눈 여겨 볼만하다.

또, 파이널 대특강 참여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수능에 임하는 각오를 적어주면 수능대박 티셔츠가 선물로 제공된다.

홈페이지: www.winnerstudy.net
문의 : 위너스터디 1566-171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