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여드름 없애고, S라인 살리고, 매끈 피부 만드는 노하우 공개!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6일 13시 26분


코멘트

여자들이 평생 안고 가야 할 짐 중의 하나가 몸매관리일 것이다. 몸매관리로는 단지 S라인을 만드는 일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몸에도 피지분비가 진행되면서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을 관리하는 것 또한 중요한 몸매관리이다. 제 아무리 S라인을 뽐낸다고 해도 지성피부의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으로 좁쌀여드름을 보인다면 완성된 몸매관리가 아닌 것이다. 이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천연화장품으로 바디클렌저나 바디미스트, 여드름관리용 바디용품을 사용하고 천연팩을 직접 만들어 몸여드름으로 나타나는 좁쌀여드름치료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눈부시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등여드름, 가스여드름 등 몸여드름을 없애고 좁쌀여드름치료에 도움을 주는 천연화장품과 바디클렌저에 대해 알아보고 관리를 본격적으로 해 보도록 하자.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 관리에 가장 중요한 샤워. 천연화장품 바디클렌저로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자. 피토-오가닉 에센셜 콤플렉스로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없는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좁쌀여드름치료까지 해주는 천연화장품 트러블솔루션 바디클렌저(WWW.RESKIN.CO.KR)는 저자극 고보습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순하게 클렌징하며 유칼립투스 성분이 트러블과 염증을 진정시켜 주고 스트레스 해소까지 해 주기 때문에 좁쌀여드름치료를 위한 쾌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천연화장품 바디클렌저이다. 바디클렌저를 사용 할 때에 함께 사용하면 좋은 좁쌀여드름치료방법으로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타올이 아닌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부위는 물론 전신 노폐물을 제거하는 천연 섬유 타올로 샤워만으로도 피부결 사이 사이의 노폐물을 개운하게 제거해주고 좁쌀여드름치료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마사지타올의 사용으로 천연화장품 바디클렌저와 만났을 때 더욱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으로 피부를 자극 없이 클렌징 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생기는 몸여드름인 등여드름과 가슴여드름은 좁쌀여드름치료를 해야 하는데, 좁쌀여드름은 아무래도 피지가 피부에 박혀 하얗게 올라오는 화이트헤드가 많기 때문에 좁쌀여드름치료법인 마사지타올을 사용한 자극 없는 샤워가 우선이 되어야 할 것이다.

등여드름, 가슴여드름 등 몸여드름으로 나타나는 좁쌀여드름치료는 계속적인 수분공급이 올바른 샤워 다음으로 중요한데 이 수분공급은 식물성 저자극 성분의 천연화장품으로 공급할 수 있다. 등여드름과 가슴여드름 부위에 생기는 좁쌀여드름치료는 몸여드름 뿐 아니라 피부에도 나타난다. 이런 수분공급을 위해 천연화장품인 트러블솔루션 바디 미스트를 계속적으로 뿌려주면 몸여드름과 가슴여드름에 생긴 좁쌀여드름치료로 트러블부위가 완화되면서 촉촉한 보습효과를 준다. 천연화장품인 바디클렌저로 샤워를 하고 난 후에도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는데 이때 천연화장품인 바디미스트로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킬 수 있다.

몸여드름관리를 위해선 자극이 없는 바디클렌저의 사용이 기본이고, 피부에 수분을 계속해서 공급해 주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관리는 자신이 얼마나 부지런히 관리하고 관심을 갖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바디클렌저나 바디미스트로 충분히 달라질 수 있는 피부관리, 지금부터 관심 갖고 관리해 보도록 하자.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