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피대상 배우자 1위 대머리’ 이런 기사를 봤다면 지금 당장 시작하자!

  • Array
  • 입력 2011년 7월 6일 15시 01분


코멘트
시간이 지나고 기술이 발달했다고 해도 남성탈모증에 걱정거리를 안고 있는 남성들은 많다. 탈모치료제로 탈모전문병원을 주기적으로 다니고, 모발이식을 받고, 두피관리를 통한 지루성피부염을 치료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남성탈모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이 원인이 되기 때문에 탈모치료를 위한 탈모방지법으로 탈모샴푸로 두피관리를 꼼꼼히 하고 잘못된 식습관의 교정이 필요하다. 식습관의 변화와 남성탈모방지법의 올바른 활용으로 나이에 맞지 않은 숱 없는 머리로 맘 고생 하지 말고 지금부터 남성탈모방지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 남성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샴푸사용을 생활화 해야 한다.
남성탈모 고민을 해결해 주는 홈 케어 비법인 탈모방지법 두피 클리닉 프로그램인 트러블솔루션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클렌저(WWW.RESKIN.CO.KR)는 남성탈모치료를 위한 탈모샴푸로 풍성한 거품이 발생되어 두피관리를 해 주며,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아연피리치온 성분이 남성탈모의 원인인 비듬을 억제해 준다. 남성탈모방지법으로 남성탈모치료 및 두피관리를 해 주고 양모 촉진을 해 주기 때문에 탈모샴푸로 모발과 모근 등 두피관리까지 해 주며, 머리결을 걱정하는 여성들이나 최근 급증하는 여성탈모에도 효과적인 탈모치료제 탈모샴푸이다.

▶ 탈모샴푸와 함께 탈모치료로 효과적인 토닉을 사용하자.
트러블솔루션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토닉(WWW.RESKIN.CO.KR)은 두피관리를 위한 모공클리닉과 양모촉진을 하기 때문에 남성탈모방지법으로 효과적이다. 탈모치료와 두피관리를 위해 탈모샴푸로 깨끗한 상태를 만들었다면 탈모방지법으로 계속해서 두피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 토닉을 사용한 두피관리는 멘톨 성분으로 두피관리 시 청량감을 주기 때문에 탈모치료에 효과적이고 모발 생성을 활발하게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탈모방지법으로 수시로 두피에 뿌려주면 탈모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트러블솔루션 안티 헤어로스 스칼프 토닉은 두피에 직접적으로 닿아도 피부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민감성피부의 두피에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탈모방지법으로 탈모샴푸 뿐 아니라 헤어 셋팅 제품도 잘 선택하자.
탈모방지법으로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탈모샴푸 후엔 앞서 말했듯이 토닉이나 마사지로 두피관리를 한다. 그러나 머리결을 위한 에센스 제품은 마냥 빛나보이기만 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에센스제품의 잘못된 사용으로도 두피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들의 머리결관리를 위한 헤어제품은 잘 선택 해야 한다. 트러블솔루션 헤어 에센스(WWW.RESKIN.CO.KR)는 산뜻한 워터 크림 타입의 에센스로 끈적임이나 뭉침 현상 없이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두피의 모공을 막거나 두피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는 식물성 영양 에센스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은 물론, 탈모샴푸 사용 후 두피에 자극 없이 관리를 할 수 있다.

남성탈모도 문제이지만 여성탈모 또한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의 심각성도 느낄 수 있다. 직장이나 가정 안에서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자신의 몸을 위해서 탈모치료를 위한 노력과 함께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의 올바른 변화로 건강한 두피, 윤기 있는 머리결로 가꿔보도록 하자.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