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시간 낭비하지 않으려면? 전문 ‘반수’ 커리큘럼 및 ‘논술’ 프로그램 갖춘 재수기숙학원 찾아야…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7일 16시 54분


최근 대학 기말고사가 끝나면서 본격적으로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부쩍 많아졌다. 이는 6월 모의평가 결과가 발표된 이후 ‘물수능’이란 말이 유행할 정도로 출제 난이도가 낮아진 탓에 수능에 재도전하는 ‘반수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수 성공률은 생각보다 높지 않다. 반수생들은 재수생 대비 입시준비가 3~4개월 늦어졌다는 점과 이미 대학생활의 자유로움을 맛본 탓에 혼자서 학습계획을 실천하며 자신을 컨트롤하기 어렵다는 약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반수를 결정한 많은 학생들이 자신에게 최적화된 학습프로그램과 더불어 자신을 철저하게 관리해줄 파트너로 기숙학원을 찾고 있다.

대입전문 기숙학원 청평비타에듀(www.cpcoryo.com)의 한 관계자는 “반수생들에게 기숙학원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대입을 준비하기 위한 필수적인 존재이다. 하지만 반수생의 증가에 따라 기숙학원도 우후죽순으로 증가하고 있어 어떤 기숙학원을 선택하는지가 반수성패에 큰 영향을 줄 것”이라며 기숙학원 선택에 신중해야 함을 전했다. 또한 “올해는 쉬워진 수능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한 입시전략이 필요한 시기이기에 입시전략분석이 빠르고 정확하며, 그에 맞춰 논술지도 프로그램까지 겸비한 기숙학원을 찾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은 대입교육 43년 전통을 자랑하는 비타에듀의 직영 기숙학원이다. 다년간 성적향상 실적으로 신뢰성을 쌓아온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은 강남, 노량진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고려학력평가연구소의 빠른 입시정보 분석을 통하여 최적의 학습법과 성공적인 반수 전략을 세우도록 도와준다.

특히 반수생을 위해 최적화된 전문 반수 커리큘럼은 그간 상위권 대학에 많은 학생들을 진학시키면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 사이에서 화제였는데, 이는 1:1 개별 성적상담과 1학급 2담임 체제를 통하여 마치 1:1 과외를 받듯이 꾸준히 학습 수준을 점검 받고,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여 개별 보충전략을 세우는 등의 청평비타에듀의 맞춤형 학습법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은 올 해 쉬워진 수능으로 진로결정에 혼란을 겪는 반수생들을 위하여 정확한 진로설계 및 대학별 논술고사, 면접시험 대비 프로그램을 특별히 강화하여 다각도로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재학생이나 재수생에 비하여 느리게 시작하는 반수. 하지만 개인의 확고한 의지와 예상에 적중하는 치밀한 입시전략이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 성공적인 반수를 위하여 얼마나 전통과 학습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대입정보 및 학습프로그램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지, 대입과 관련하여 전통을 가진 학원인지, 또한 자신의 약점을 보완해줄 특강이나 클리닉 등의 보충 프로그램은 가지고 있는지 등을 고려하여 짧은 시간 보다 효율적인 반수생활을 하도록 하자.

- 홈페이지: www.cpcoryo.com
- 문의: 청평비타에듀 기숙학원 (031-585-023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