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남성확대수술로 남성들의 자신감 업~

  • 입력 2011년 6월 20일 17시 30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창업자 휴 헤프너(85)가 자신보다 60세 어린 모델과 결혼을 발표하여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특히 ‘건강하다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말하며, 정상적인 부부생활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표현해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남성들에게 있어 ‘강한 남성’이란 나이와는 상관없이 부러움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다. ‘강한 남성’은 하나의 자신감이기 때문에 부부관계나 여자친구와의 관계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사회생활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때문에 왜소 콤플렉스를 겪고 있는 많은 남성들의 경우 고민과 걱정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많은 남성들이 자신감을 찾기 위해 성기확대수술 및 귀두확대술 그리고 조루 수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남성수술 전문병원인 엘제이비뇨기과 의료진은 “많은 남성들이 왜소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남성확대수술에 대해 많이 알아보지만, 조금 더 신중해야 한다”며, “성기확대수술은 급격하게 발전하는 의료분야이기 때문에 확실히 검증된 시술법인지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일부에서는 비뇨기과 전문의도 아닌 일반의가 고 난이도 남성수술을 한다고 광고하는 경우도 있는데 홈페이지 상단의 병원이름에 OO남성병원, OO남성클리닉 또는 그냥 OOO 등으로 이름이 붙여져 있고 OO비뇨기과 라고 명확히 ‘비뇨기과’라는 명칭이 없으면 의료진이 비뇨기과 전문의가 아닌 일반의(의과대학졸업생)거나 산부인과, 내과 등 타과 의사가 어깨 너머로 배워 시술하는 경우이므로 주의를 요한다.

엘제이비뇨기과는 랭키닷컴 비뇨기과 부분에서 4 년 이상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홈페이지(www.ljuro.com)에서 각종 애니메이션이나 그림, 만화, 글 등을 통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의학적인 내용을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엘제이비뇨기과 의료진이 개발하여 완성한 ‘3M 음경확대술’은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개최된 세계 성학회(WAS), 프랑스 파리에 열린 세계 남성학회(ICSM), 샌디에이고 씨티에서 개최된 북미 성기능학회(SMSNA) 국제학회 및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에서 열린 유럽 남성학회(WCMH), 스페인 말라가(Malaga)에서 개최된 유럽성기능학회(ESSM) 등 세계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학회에서 30여 차례 이상의 발표되었다.

‘3M 음경확대술’은 조루증 치료와 흉터걱정 없이 음경 몸통 굵기나 귀두 확대, 그리고 길이 연장까지 동시에 가능하며, 성기능 향상에 큰 영향을 주는 혈관결찰술이나 정관수술, 음경만곡증 교정 등 복합적 치료도 할 수 있다.

또한 약 50분 정도의 짧은 수술 시간과 수술 후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저장진피(대체진피)라는 변수가 적은 안정적인 재료를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은 전혀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수술한 표시가 거의 나지 않는다. 즉, 주사제나 지방주입 등의 시술법과는 차별화된 시술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 병원에서는 수술체험기를 100% 실제 수술 받은 환자들로 게재를 하고 있는데 추후 필요 시 환자의 진휘를 확인 가능 진료기록까지도 첨부하게 함으로써 100% 가공되지 않은 성공체험기를 고객들이 읽고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런 부분은 어떤 병원에서도 시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엘제이 비뇨기과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사실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ljur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