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아이폰을 기반으로 '필리핀 여행가이드 어플리케이션 3총사'를 론칭, 여행카테고리 상위에 위치 꾸준한 다운로드로 인기를 누리던 필리핀항공 어플이 드디어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위한 앱을 출시했다. 각각의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필리핀 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마닐라, 세부 및 보라카이 관련여행정보로 각각 출시된 어플들은 필리핀 여행정보사이트인 온필(www.onfill.com)의 정보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기존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다양화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다운로드만 받아도 여행지에서 별도의 온라인 접속 없이 안내책자처럼 생생하게 지도 및 세부정보검색이 가능하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오는 6월 26일까지 2주 동안 안드로이드용 어플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각각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마켓(안드로이드 마켓, T Store, 오즈마켓)에서 직접 리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행운의 1명에게는 마닐라 하얏트 에어텔 상품권(호텔2박+왕복항공권)과 88명에게 스무디킹 음료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론칭과 함께 새롭게 문을 연 필리핀항공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flyPALKR)에 직접 다운로드 받은 인증샷을 올리면 멋진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필리핀항공 트위터, 페이스북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