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용품으로 몸여드름, 화농성여드름 제거하고 만지고 싶은 피부 만드는법!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5월 18일 16시 40분


이제는 계절에 상관없이 민소매 옷이나 반바지를 즐겨 입는 시대가 왔다. 더구나 날씨가 점점 더워짐에 따라서 팔과 다리를 노출하는 옷을 많이 입게 될 텐데 몸에 있는 몸여드름이나 색소침착 등으로 피부가 들어나는 것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요즘 꽃가루가 날리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화농성여드름을 긁게 되어 흉이 지고 색소침착으로 보기 싫게 자국이 남은 것을 볼 수 있다. 얼굴만 여드름피부가 있는 것이 아니다. 몸여드름이 생기는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여드름피부라고 할 수 있다. 몸여드름없애는법으로 화농성여드름 깨끗하게 없애고 만지고 싶은 피부로 가꾸기에 늦지 않았으니 빨리 실천해보자.

바디클렌저로 몸여드름 원인 제거하자
몸여드름피부에는 거의 통증을 일으키는 붉은 화농성여드름이 주로 생기는 등과 가슴부위에 피지선이 발달하여 등여드름이 생기고 그로 인한 등여드름흉터, 색소침착이 피부에 남게 된다. 몸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제거를 하겠다고 바디스크럽으로 딥클렌징을 한다거나 때수건으로 강하게 자극을 준다면 피가 나고 화농성여드름에 상처가 나서 흉터와 같은 색소침착으로 남게 된다.

지금 특별 10%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트러블솔루션 바디 클렌저(WWW.RESKIN.CO.KR)는 저자극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몸여드름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과 과다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허브, 야생허브 등이 함유된 유기농 식물성분 피토-오가닉 에센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혈행 및 림프 순환을 촉진하여 몸여드름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일반 타올 외에 트러블솔루션 마사지타올을 함께 사용하면 확실한 모공 딥클렌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바디로션으로 등여드름흉터 완화하고 촉촉한 피부 가꾸자
몸여드름피부을 자극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트러블솔루션 바디 에센스(WWW.RESKIN.CO.KR)를 부드럽게 발라주면 몸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아크네균을 억제하고 보호막으로 감싸 청결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유칼립투스의 항균 항염 효과로 화농성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며, 상쾌한 청량감으로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한다. 몸에 여드름이 많은 피부는 과다피지가 분비되는 지성피부라고 할 수 있는데 끈적임이 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바디로션이다.

■ 바디미스트로 몸여드름피부에 상쾌함을 부여하자
끈적이지 않더라도 로션을 넓은 부위에 바르자니 귀찮고 번거롭다고 생각된다면 뿌려주기만 하면 되는 트러블솔루션 바디 미스트(WWW.RESKIN.CO.KR)를 선택해보자. 몸여드름피부 속 각질층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여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백지, 작약, 천궁 등의 식물성 추출물로 보습을 강화해준다.

화농성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마치현 추출물, 지실 추출물, 진경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해주며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청량감을 주는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피로한 바디에 스트레스 해소 및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까지 있다.

울긋불긋한 몸여드름이나 흉터로 인한 색소침착으로 뒤덮인 피부를 보면 만지고 싶을까? 아무래도 가까이 가기에 꺼려지게 된다. 아직은 일교차가 크지만 곧 있으면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될 것이다. 매일 하는 샤워용품 하나로 몸여드름 깨끗하게 없애고 잡티 없는 만지고 싶은 바디 만들자.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선물 증정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니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