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위너스터디, 18개월 만에 누적회원 30만 명 돌파

  • Array
  • 입력 2011년 5월 13일 16시 18분


온오프라인 교육기업 위너스터디가 설립 18개월 만에 누적회원 30만명 돌파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어 가파른 상승세를 얼마나 이어나갈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9년 12월 언어영역 스타강사인 이근갑이 대표로 취임한 이래로 위너스터디는 짧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수강생의 폭발적인 증가와 더불어 오프라인 학원을 추가로 오픈하고 기숙학원을 신설하는 등 종합교육기업으로서의 면모를 하나하나 충실하게 다져가고 있다.

이근갑 대표는 “결코 외적인 성장에만 치중하지 않고 수험생 회원들의 성적상승 등 만족도로 인정받는 진정한 교육기업이 되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계속 교육의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위너스터디(www.winnerstudy.net)는 누적 회원 30만명을 기념하며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을 5월말까지 재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고 7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능일까지 특정강사의 전 강좌를 무한반복 수강할 수 있는 ‘위닝패스’와 꼭 필요한 강좌를 2~4개 단위로 묶어 수강기간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W패키지’ 그리고 강의 할인권이 주어지는 ‘Top20베스트강좌’ 가 바로 상반기 빅3 히트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선착순으로 위너스터디가 자체 제작한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문의 : 위너스터디 1566-171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