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O미니 아쿠아리움 나노 리프 (Nano Reef 25) 출시 ! 해수어와 산호를 가정에서…

  • Array
  • 입력 2011년 5월 12일 09시 49분


- 해외에서 인정받는 국내유일 아쿠아리움 장비 제조회사
- 일반가정에서도 쉽게 해수어 및 산호를 키울수 있는 나노 아쿠아리움 출시
- UDO의 차별화된 디자인.기술력으로 세계시장 진출의 경쟁력을 갖추다

해수어와 산호를 키울 수 있는 미니 아쿠아리움 - Nano Reef 25

해수어와 산호를 키울 수 있는 미니 아쿠아리움 - Nano Reef 25

국내에 유일하게 아쿠아리움 용품을 개발하는 회사가 있어 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업체는 UDO (http://reefs.co.kr)라는 아쿠아리움 장비를 전문 개발하는 회사로 기존에 대형 아쿠아리움에서나 볼수 있었던 아름다운 해수어 및 살아있는 산호를 일반인도 쉽게 기를 수 있는 나노 아쿠아리움(Nano Reef 25)을 최근 출시했다.

이러한 나노 아쿠아리움은 전세계 여러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지만, 최근 UDO사에서 출시한 Nano Reef 25 모델은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모든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뤄지는 UDO사만의 특화된 여과장치등의 기술력이 결합되어 해수어와 산호를 보다 더 쉽게 기를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준다.

열대 바다의 해수어 및 산호          크라운 피쉬와 말미잘 (일명 니모)
열대 바다의 해수어 및 산호 크라운 피쉬와 말미잘 (일명 니모)
UDO사의 윤석중(40)대표에 의하면 최근 선보인 Nano reef 25는 UDO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의 대한 높은 품질과 성능으로 개발 단계부터 아쿠아움 장비의 선진국인 유럽, 브라질, 미국등에 주목을 받아왔으며 이는 제품의 대한 공급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아쿠아리움 용품의 최대 시장인 미국은 독점 공급에 대한 적극적인 의사로 현재 관련 사업이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UDO사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나노 아쿠아리움 시리즈의 후속 모델과 함께 국제 박람회를 통한 적극적인 공략에 나선나는 뜻도 밝혔다.

UDO사의 윤석중 대표는 아쿠아리움 산업의 선진국에선 이미 많은 제품들이고 선보여 왔고 그에따라 기술력 또한 성장해 왔지만 국내에는 아쿠아리움 장비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회사도 브랜드도 하나 없는 실정이라며 UDO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경쟁력으로 반드시 세계시장을 향한 브랜드로서 성장해 가겠다는 의지 또한 덧붙혔다

<문의>
UDO 아쿠아리움 사업부 070-7687-4046
http://reefs.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