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나는 남자피부도 여드름전용화장품으로 관리하면 완벽해질 수 있다

  • Array
  • 입력 2011년 5월 11일 16시 01분


코멘트

지난 5월 4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조인성. 25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우리에게 돌아온 조인성의 피부는 완벽했다. 일반적으로 군생활 동안 자극을 많이 받은 남자피부는 성인여드름화장품이나 모공화장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서는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밖에서 열심히 남자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뿐만 아니라 여드름과 모공축소에 좋은 화장품이라면 여자화장품도 물불 가리지 않고 사용한 남성들에게는 하늘도 무심하다고 생각 할 수 있다. 올바른 성인여드름화장품 사용법과 함께 남자피부의 여드름 지우는 법을 알아보자.

STEP1. 노폐물 제거
남자피부든 여자피부든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을 세안으로 제거하기 전에 땀을 내는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다. 운동을 해주면 신진대사가 원활해 지면서 땀을 통하여 몸에 있는 노폐물이 제거되어 디톡스 효과가 뛰어 나다. 미리 땀을 내주면 하루 종일 피부도 상쾌해 지고 피지 분비량도 줄일 수 있다.

STEP2. 성인여드름화장품 관리
여드름이 나는 남자피부라면 일반 화장품보다는 성인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길 권장한다. 기존에 남성들을 위한 여드름화장품세트가 없을 때는 여자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이제는 이지에프 바머 포 맨(WWW.RESKIN.CO.KR)을 사용해보자. 아침, 저녁용 수더와 세럼으로 구성된 성인여드름화장품으로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민감도를 줄여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쾌적한 피부 남성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화장품추천제품이다. 항상 면도기와 같이 피부에 자극을 받는 남자피부에 세포 손상을 예방해 준다. 기능성화장품쇼핑몰에서 공인된 성인여드름화장품이니 사용기를 참고하는 것도 추천한다.

STEP3. 모공을 감춰라
피지분비량이 많은 남자피부를 보면 모공축소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세안 마지막 단계에서 차가운 물로 마무리를 해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모공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땀구멍이 항상 열려있는 남자피부는 아름답지 않다.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을 유난히 모공이 넓은 부위에만 발라주면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이 없는 보습으로 모공축소과 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특별히 운동을 하지 않는 순간에는 모공은 축소되어 있어야 하는 것이 정상이다.

STEP4. 귀찮으면 바르고 잠들어라
조인성이 군입대 전 남자화장품 광고를 하면서 남자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이 유행한 적이 있다. 남성들이 마스크팩을 이용하기 귀찮다면 바르고 잠드는 트러블솔루션 나이트 팩을 추천한다.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기 발리는 수면팩으로 뛰어난 랩핑효과로 잠 자는 동안 집중적으로 남성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허브 향의 릴랙싱 아로마 효과로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 편안하게 잠들 수 있다.

남자들이여. 조인성의 우월한 피부를 시기하고 질투할 것이 아니라 벤치마킹하라. 어떻게 하면 남자피부도 관리하여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을지 연구하라. 커리어 관리뿐만 아니라 남자피부관리도 게을리 하지 않아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