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오운 유아동 카시트 신제품 출시

  • Array
  • 입력 2011년 5월 11일 13시 49분


더 새로워진, 더 완벽해진 안전신제품 출시 기념 전 제품 이벤트 진행

브라이택스,맥클라렌,오르빗 등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한국판매법인 세피앙의 카시트 전문 브랜드 마더스오운(Mothers Own)에서 유아동 카시트 신제품 ‘Group123’을 출시하였다.

Group123은 생후 9개월부터 12살(9Kg ~ 36Kg)까지 사용가능 한 유아동 겸용 카시트로 한 가지 제품으로 10년 이상 장기간 사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Grow-Fit Head Protection’ 기능을 적용하여 차량 사고 시 전달되는 충격으로부터 아이의 머리-목-어깨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머리보호대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따라서 맞춤 안전을 제공한다. 제품 전면에 적용된 충격흡수재 ’EPE 폼’은 충격에도 부서지거나 변형 없이 충격을 흡수하면서도 뛰어난 쿠션감으로 장시간 탑승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유럽안전기준(ECE R 44/04)’과 ‘국내 KC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41cm 광폭 시트’와 ‘유럽형 5점식 안전벨트’ 채택으로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듣고 있다.

더 새로워지고, 완벽해진 안전을 구현한 마더스오운 카시트 신제품은 총 레드,오렌지,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GS Shop,롯데홈쇼핑,롯데닷컴 등 정식 온라인 쇼핑몰과 하이베베, 코지가든 등 직영매장에서 판매하며 출시 기념으로 전 제품 15%할인 및 카시트 프로텍터(25,000원)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 www.mothersown.co.kr
제품문의 : 1577-020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