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 프리미엄! 에듀 라이프! ‘정관신도시 이지더원’을 주목하라!

  • Array
  • 입력 2011년 3월 7일 10시 30분


-부산 정관신도시 EG the1 2차 756가구-중소형 알짜 단지로 7가지 에듀존 선보여

교육 커뮤니티를 차별화 선언한 교육 특화 아파트가 부산 정관신도시에 떴다. EG개발㈜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신도시에서 ‘EG the1 2차’를 3월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56가구 규모다.

◆ 성공분양 新 대명사 ‘EG the1’

‘EG the1’은 수도권 주요 신도시를 비롯 지방에서도 성공적인 분양을 이어나가고 있다. 경기도 판교(712가구), 동탄(542가구), 김포 장기(640가구) 등에서 대형건설사 브랜드에 버금가는 분양 성공을 거뒀다.

특히 판교 신도시 ‘이지더원‘ 은 아파트 건설 업계 최초로 포켓발코니를 시도해 건설업계를 선도했고, 청약 당시 평균 11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당시 분양시장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작년엔 부산 정관신도시 A-3블록에서 ‘정관신도시 EG the1’ 1차 아파트 총 978가구를 분양해 전 세대가 마감되는 등 당시 장기적인 부진을 겪어오던 부산에서 보기 힘든 결과를 나타냈다.

이번에 분양하는 EG the1 2차 역시 벌써부터 성공적인 분양이 예상된다. EG the1 2차는 정관신도시 최초 교육 특화 커뮤니티를 선보이며, 실수요 선호도 1위인 59㎡를 분양한다. 또한 84㎡는 방을 4개나 확보한 혁신 평면을 적용했다.

이미 정관3블럭 성공분양으로 ‘이지더원’ 브랜드가 검증된 제품력을 보였다는 점도 강점이다.

아파트 단지가 모두 남향으로 배치돼 있으며, 정관신도시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권도 갖췄다.

◆ 중소형 ‘알짜’ 대단지

정관신도시 내 총 1700여 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는 ‘이지더원’은 이번 2차 분양으로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물량으로 3월 11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하반기 아파트 분양시장이 뜨거웠던 부산지역에 이 달 중대형 규모의 물량이 대거 쏟아질 예정이어서 중소형 물량의 희소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새해에도 중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지속되고 전세가격 역시 상승하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부산지역의 전세금 상승폭은 수도권을 뛰어넘고 있어 전세금 상승부담에 따른 갈아타기 수요도 상당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 118만㎡ 규모의 정관산업단지의 입주가 완료돼 이주수요는 물론, 정관신도시 주변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 미래가치 높은 ‘정관신도시’ 입지

이지더원 2차는 입지 또한 뛰어나다. ‘정관신도시’라는 최고의 입지로 미래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꼽힌다.

‘EG the1’이 들어서는 부산 정관신도시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면 일대 415만여㎡ 면적에 조성되며 부산, 울산, 양산의 중앙에 위치한다.

부산 북동부지역과 울산 남부지역, 양산신도시 생활권을 아우르는 동부산권 정보.관광거점도시로 개발되며, 지난 2009년부터 입주가 시작돼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신도시 등 공공 택지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트는 기반시설이 새로 갖춰지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 입주민의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다.

정관신도시는 부산 1기 신도시인 해운대 신도시보다 분양가가 저렴하고 부산 최대규모의 계획신도시라 향후 보다 높은 시세차익이 형성될 가능성이 있는 것도 장점이다.

모델하우스 오픈 : 3월 11일(금)

◆ 최고의 교육특화 아파트

‘교육특화’ 아파트라 불리는 ‘EG the1’ 2차’만의 초대형 커뮤니티는 입주민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인다. 문화, 건강, 보육, 노인복지 등 총 7개의 에듀존으로 구성돼 다양한 휴식 및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3월11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 할 이지더원 2차는 일체 교육과 관련한 커뮤니티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되며, 교육 커뮤니티가 특화되어 있다.

‘EG the1’’은 이 같은 특화 마케팅 전략으로 수도권 주요 신도시를 비롯 지방에서도 성공적인 분양을 이끌 전략이다. 부산 정관신도시 이지더원 2차는 교육특화 아파트로 성공 분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EG the1’ 2차는 번거롭게 개인과외 또는 학습지 방문교육을 가정에서 할 필요 없도록 국.영.수, 과학 개인공부방은 물론, 소규모 스터디그룹 공부방과 남녀독서실을 운영한다.

또한 예체능 교육을 위한 악기레슨실과 미술실기 및 작업실, 그리고 무용, 댄스 교습이 가능한 GX룸 등도 조성했다. 지상에 단지 내 어린이집을 운영하며, 주민공동시설 내에 문고를 함께 운영한다.

휘트니스룸은 헬스, 탁구, 요가, 필라테스 등의 교습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골프교습실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다. 각종 문화강좌, 음악회, 영화상영 등이 가능한 문화센터를 통해 다양한 문화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버세대 교육모임을 위한 노인복지시설을 운영해, 교육, 행사, 모임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손님들이 오셨을 때 대접할 수 있는 게스트룸으로 활용가능한 소규모 룸까지

또한 인근에 초등학교 8곳, 중학교 5곳, 고등학교 4곳 등이 신설될 예정으로, 정관신도시 내 최고 교육 특화 아파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 생활편의, 교통환경 뛰어나

이지더원 2차는 생활편의시설과 교통도 뛰어나다. 아파트 단지와 원자력의학원, 신세계 첼시 아울렛 등이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 역시 편리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정관~석대간 고속화도로를 통해 종전 통행시간이 대폭 단축돼 이동이 용이하다.

올해 동면~장안 연결도로 역시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환경이 더욱 편리해져 부산과 울산, 양산을 잇는 교통 요충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정관신도시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는 ‘EG the1’은 이번 2차 분양으로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총 756가루를 3월 11일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청앞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51-728-600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