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名品 유제품 / 발효유 전국 이마트 입점기념 고객사은 BIG 이벤트 개최

  • Array
  • 입력 2011년 3월 3일 15시 35분


코멘트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명품 우유, 발효유 제품의 전국 이마트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기획 할인 및 유제품 구매 영수증 폰카전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은 2월 25일부터 3월 9일까지로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자세한 응모방법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정, 명품으로 인기 높은 일동후디스의 유제품들이 기존의 백화점, 홈플러스에 이어 이마트에도 입점됨으로써, 가정배달을 포함하여 온 국민이 전국 어디에서나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넓히기 위해서 앞으로 수도권 중심의 대리점망도 전국을 커버하는 규모로 확장하고 있으며, 다른 할인매장 및 대형마트에도 곧 입점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의 우유 제품들은 엄선한 1A등급 이상 청정원유에 ‘저온살균+DT공법’을 적용하였으며 초유성분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보강하여 영양가치와 기능성이 탁월한 프리미엄 우유들이다.

특히, 깨끗한 고품질 원유에만 적용 가능한 저온살균(LTLT, 63∼65℃에서 30분)은 미국 FDA의 A등급 기준에 맞는 낙농선진국형 살균방식으로서 목장에서 갓 짜낸 생우유의 풍부한 영양가치를 고스란히 지켜주며, 특허출원 DT공법은 우유 고유의 깔끔한 맛과 신선함까지 유지시켜 준다.

‘후디스 저온살균 초유넣은우유’는 신선한 국산 1A등급 원유에 면역성분∙성장인자가 풍부한 고품질 초유단백 및 비타민D3를 보강하여 어린이에서 성인까지 온 국민의 건강향상을 위해 탄생시킨 프리미엄 우유이며, ‘초유넣은 베이비우유’는 유아식 수준의 영양설계로 만든 아기전용 우유로서 DHA 등 두뇌, 성장, 면역, 소화에 좋은 25종의 영양성분이 보강되었다.

‘후디스 청정 저온살균우유’는 강원도가 인증한 청정목장에서 1A등급보다 10배 깨끗한 청정원유(세균수 기준)만 엄선하여 품질이 탁월하며, ‘후디스 유기농우유’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단일목장에서 1A등급보다 10배 깨끗한 유기농원유로 만드는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우유이다.

‘후디스 케어3’는 면역초유를 보강한 위(胃)/장(腸)/활력 3중케어 발효유로서, 일동제약의 50년 유산균기술로 만들어 국내 최초로 유산균수가 2,000억(농후발효유 기준의 10배/발효유 기준의 100배)을 넘는다. 면역초유와 프리바이오틱스로 위(胃)와 장(腸)을 케어해 주며 초유면역인자 IgG, 초유성장인자 IGF, 베타글루칸 등이 활력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일석 삼조의 효능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우리가족 맞춤우유’, ‘자연숨 우유’ 등 일동후디스의 모든 유제품들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