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만 가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주름살 한방에 팽팽하게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7일 18시 08분


코멘트
여성들이 나이를 먹으면서 가장 두려워하게 되는 것은 바로 얼굴주름과 목주름일 것이다.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 짐에 따라 스트레스와 불면 등을 호소하며 생기는 얼굴과 목주름이 비일비재하다. 30대 초반의 여성들도 주름과의 전쟁에 나서게 된다.

주름은 노안을 만드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얼굴에 있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주름만 팽팽한 만들어도 동안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일까? 당연히 노화의 한 현상으로 알고는 있지만 생활 속에서 주름을 더욱 악화시키는 원인을 알아보자.

나이가 들면서 피부는 점점 재생력이 감소하게 되며, 이 때문에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얇게 되어 피부에 골이 생기는 것으로 각종 표정을 지을 때 일정한 모양으로 근육이 움직이게 되고 움직인 부위의 피부가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가지 못하는 탄성이 떨어지며 점점 주름이 굵어지는 것이다.

나이 드는 피부의 재생력을 잡으면 조금 완화될 수 있지 않을까? 이에 피부세포재생을 돕는 EGF성분 함유 이지에프 슈퍼바머 세럼이 있다. 팔자주름과 목주름에 노화방지는 물론이고 피부재생과 미백까지 돕는다. EGF성분이 고농축으로 다량 함유되었기 때문에 따로 화이트닝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 화장품으로 주름 없애는 방법이다.

팔자주름의 경우 입가에 깊게 패인 주름으로 입이 돌출되어 보이고 빈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된다 팔자주름은 흡연이나 음주를 피자는 것이 좋고 팔자주름에 발라주는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을 발라주자. 팔자주름 깊은 피부를 채워주고 메워주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노화방지는 이렇듯 여러 가지 피부재생세럼이나 피부재생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아주 어려운 목주름없애기. 목주름없애기는 쉽게 화장품으로 없애기 힘들다. 하지만 생활 속 습관을 고친다면 목주름없애기는 쉽게 가능하다. 누워 잘 때 옆으로 자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을 고치자. 누워서 티비를 보거나 턱을 괴는 습관도 고쳐야 한다. 목주름은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생활습관을 고쳐주어야 한다. 세럼이나 크림을 바를 때에도 목주름 부위에 한번 씩 더 발라주자. 실제로 외국의 화장품들은 화장품을 목에도 함께 바르라고 권한다.

노화된 건성피부가 집에서 하는 박피
박피는 피부과에서만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피부과에서는 강한 박피를 한 두 번에 끝내지만, 집에서는 매일매일 약한 박피를 할 수 있다. 각질제거를 말하는 것이다. 각질제거는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하는 것이다. 훼이스타올은 집에서 하는 약한 박피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준다. 이미 수많은 연예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스크럽과 필링젤을 대신하는 신 아이템이라고 보면 좋다. 루프공법에 의해 만들어져 피지나 모공 속을 깨끗이 비워준다. 화장품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한 훼이스타올은 아침용과 저녁용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훼이스타올을 검색하면 구매 가능하다.

늘어가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보이는 모든 곳의 주름살을 한방에 없애기는 먼 이야기 같지만 생활 속 습관과 기능성화장품 재생화장품이 더해진다면 어느 순간 팽팽하게 끌려 올라온 피부를 볼 수 있다.

자료제공 /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