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의 명물 ‘천연 탄산온천’과 ‘호두탕’, ‘거봉와인탕’

  • 동아닷컴

"천안 휴러클리조트에서 웰빙온천으로 연말을 즐기세요."

그 동안 천안 하면 생각나던 호두, 거봉. 온천하면 생각나는 아산, 도고, 수안보 외에도 이젠 천안 휴러클리조트에서 천안의 대표 특산물과 함께 건강 온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목천IC 바로옆 천안 휴러클리조트內 테딘 워터파크&스파에 가면 ‘탄산온천탕과 호두탕, 거봉와인탕’을 즐길 수 있는데 단순히 이름만 탕이 아닌 건강과 효능을 겸비한 웰빙 온천탕이다.

천안 휴러클리조트의 ‘탄산온천탕’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며, 힐링 효과가 있어 성인병예방, 혈액순환, 신경통, 근육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천안의 대표 특산물인 호두를 사용한 ‘호두탕’은 호두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이 두뇌건강과 피부에 좋으며, 지방산과 비타민E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풍부한 영양분으로 수험생, 임산부, 어른, 노인에게 효과적이다.

‘거봉 와인탕’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고 노폐물을 제거시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는다. 그밖에 다양한 효능의 ‘장미탕, 민트탕, 솔탕, 레몬탕, 초코렛탕, 히노끼탕’ 등의 테마탕으로 구성 되어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날려 버릴 수 있다.

그밖에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망트리’이벤트, ‘메리크리스마스’이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벤트를 통해 숙박권과 스파이용권을 선물로 드리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엔 선착순으로 산타 양말 주머니 증정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밴드 공연을 펼친다.

그밖에 생일자 이벤트, 요일 이벤트, 주역주민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톅을 통해 저렴하게 연말을 즐길 수 있다.

스파 이용요금은 12월1일 ~ 1월31일까지 대인 4만원, 소인 3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천안 휴러클리조트는 천안시 목천 IC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정힐스와 독립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경부 고속도로 목천 IC에서 2분, 서울에서 차로 1시간(KTX30분), 대전에서 차로 40분(KTX 2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다.

또 지하철 1호선 천안역, 천안터미널과 리조트 사이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마련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문의전화 : 041-906-7000
■ 홈페이지 : www.huracl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