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기 쉬운 겨울철 피부관리, 기능성 수분크림으로…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6일 10시 25분


겨울철 가장 많이 찾게 되는 화장품 아이템은?

실내에서는 히터, 실외에서는 겨울이라 유난히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도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그만큼 피부 보습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요즘,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찾게 된다.

주름이 하나하나 늘어가고 있다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보자.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지 않을까?

그러나 겨울철의 건조한 피부를 위해 기능이 없는 수분크림만 사용한다면 피부 보습은 일시적으로 유지되겠지만 주름이 늘어나는 것은 막지 못할 것이다.

이에 천연 화장품 전문 기업 스킨큐어㈜(www.stemcello.co.kr)는 천연화장품에 줄기세포 관련 기술을 적용시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스킨큐어㈜의 스템셀로 라인은 피부에 보습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존 줄기세포 관련 화장품에서 유해성분을 제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큐어㈜의 스템셀로 리바이탈라이징 이모탈 리뉴 크림은 최첨단 줄기세포 연구로 얻어진 줄기세포 활성화제인 이모탈(EMortal™)이 함유된 고급 크림으로 피부에 충분한 탄력과 건강을 부여하여 겨울동안의 피부를 노화와 건조로부터 지켜줄 수 있다.

최근 줄기세포 화장품의 안정성 문제가 언론을 통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스템셀로는 줄기세포를 직접 사용한 식물성 줄기세포 활성화제를 천연화장품에 함유시켜 특히 그 안정성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겨울철 민감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기능성 천연 수분크림으로 가꾸어보는 것은 어떨까.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