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가치를 MBA에 담다. chosun-wow MBA

  • Array
  • 입력 2010년 11월 17일 10시 49분


온라인 단기 프로그램인 'chosun-wow MBA'는 지난 11월 1일 신규 MBA과정인 경영 MBA와 부동산 MBA를 런칭하여 수강생 모집이 한창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경영MBA(‘Business MBA’)와 부동산 MBA(‘Real Estate MBA’) 두 과정은 지난 3월부터 시작한 금융 MBA 운영을 통해 파악된 장점들을 강화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하였으며, 특히 매월 진행되고 있는 세미나와는 별도로 심화학습이 필요한 특정분야의 경우 실무특강 등을 온/오프 혼합과정(Blended)으로 진행하여 교육과정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Wrap-UP과정과 역량평가(Competency Quotient)로 차별화된 특징 내세워.
‘chosun-wow MBA’의 경영 MBA와 부동산 MBA과정은 정규과정 학습을 진행하는데 있어 주요과정별 학습진도 종료 후 3~4시간 동안 온/오프 혼합과정(Blended)으로 진행된다. Wrap-UP과정은 학습효과를 배가 시키기 위해 정규학습에 다루지 못한 실무사례 중심의 강의 혹은 현재의 경제 상황에서 이슈가 되는 주제로 각 과목에 해당하는 테마 형태의 강의로 진행된다. 또 다른 차별화된 특징인 역량평가(Competency Quotient)는 각 MBA별로 정규 과정 입과 전과 수강 종료 후의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역량의 발전 정도를 자가 진단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모든 교육과정과 소정의 CQ인증 조건을 통과한 교육생의 경우 조선일보와 유비온이 해당분야 전문가임을 인증하는 인증서가 발부된다.

무료 세미나 개최-[부동산시장을 이기는 생존 투자법 18일], [기업 사례로 본 경영전략 22일]
‘chosun-wow MBA’는 18일과 22일, 2회에 걸쳐 진행하게 되는데 18일은 유엔알 컨설팅 박상언 대표이사가 “부동산 시장을 이기는 생존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22일은 “기업 사례를 통해 본 경쟁전략 수립 및 차별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가톨릭대 경영학부 김병조 교수가 강의를 맡게 된다. 18일과 22일에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MBA 과정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chosun-wow MBA의 특징과 혜택을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므로 평소 온라인 MBA과정에 관심이 있었다면 관심을 둘만하다. 신청대상의 제한은 없으며, chosun-wow MBA의 일반회원(무료 회원가입)의 경우 무료신청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 30% 감면 혜택과 e-BOOK(Biscuit) 제공
신규 MBA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등록생의 경우, 정규교육비의 30% 감면 혜택과 더불어 학습효과를 배가할 수 있는 e-BOOK(Biscuit)도 제공된다. 또한 회원가입 시 금융/경제/부동산 등의 약 50만원 상당의 100여 개의 정기온라인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 관심을 둘 만하다. 모집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25일까지며 경영 MBA, 부동산 MBA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문의 : 1600-8778 www.chosunmba.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