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의 오늘의 운세는?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20일 15시 12분


이름 : 이상아
직업 : 연예인
생년월일 : 1972년 2월 14일 (서울특별시)
학력 :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
데뷔 : 1985년 영화 ‘길소뜸’

(이상아님이 태어난 1972년 2월 14일 사주(생년월일)의 사주명리학의 오행분석에 따른 ‘오늘의 운세’입니다.)

[오늘의 운세총평] 총점 60
빛좋은 개살구 격. 지출은크고 실속은 없는 일진. 내실 다질 기반마련 필요.
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오고 남 보기에 분주하게 돌아가며 사교 범위도 넓어지지만 빛 좋은 개살구 격이라 지출은 크고 실속은 없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겉으로는 일이 잘 되는 것 같으나 안으로는 뜻대로 되지 않으니 속은 타지만 누구에게 하소연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겠고 자칫 들뜬 분위기에 휩쓸려 중심을 잃으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분수에 맞는 규모를 정하고 내실을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한편 샐러리 맨은 맡은 업무가 순조로우며 공직자는 승진의 운이 따르기도 하겠으나 주색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들겠으니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오늘의 애정운]
애정운을 보면 친지의 소개로 멋진 상대를 만나 적극적이고 활기찬 연애를 즐기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기쁜 감정이 너무 지나쳐 들뜬 기분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못하는 언행을 한다면 오히려 힐난을 받을뿐 필요한 협조는 받지 못하겠으니 예의있는 언행으로 우선 어른들의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오늘의 금전운]
금전운은 남의 것을 챙겨주다가 자기 것을 잃는 줄도 모르는 상입니다. 남을 생각하는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금전 상태를먼저 살펴서 그 안에서 지출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본 운세내용은 연예인의 공개된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사주명리학을 통해 풀이한 내용입니다. 공개된 생년월일이 실제와 다를 경우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리치운세는 15인의 사주전문가가 집대성한 방대한 ‘리치운세정보’에 의한 결과 이므로, 다른 의견이나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운세정보 리치운세 제공 (www.RichUnse.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