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부자들이 움직인다! 수익형 상가를 잡아라!

  • Array
  • 입력 2010년 2월 23일 12시 50분


코멘트
최근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구로역세권은 강남북 불균형해소를 위해 서울시가 약속한 서남부의 전략적 입지로 각종 야외공연시설 확충과 안양천 수질개선 및 휴식공간 조성 등 서남권 시계지역이 쾌적한 주거지역으로 종합개발 예정에 있다.

또한, 구로 역세권은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거점이며 하루 유동인구 50만을 상회하는 교통의 요지일 뿐만 아니라 서울시가 장기적으로 구상하는 서남부 전략개발의 중심지이다. 게다가 연구개발, 첨단정보 지식산업의 메카로 육성되고 있는 서울 디지털 산업단지의 중심이기 때문에 그 투자 가치는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 서남권 르네상스의 중심 ‘나인스 에비뉴’
나인스 에비뉴는 5만9천㎡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아울렛몰로 선진국의 분양방식을 도입하여 100%임대완료 후 분양한다. 10개 관 규모의 CGV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해 백화점 영화관, 아울렛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공연장을 이용하여 365일 공연을 기획, 유동인구의 극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매출의 신장을 꾀하였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제작 및 지원 상가로 향후 꾸준한 투자마케팅과 높은 이슈화가 기대되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 또한 나인스 에비뉴는 한류열풍의 대표이자 ‘아이리스’의 이병헌이 직접 운영하는 ‘카오스’라는 모자 및 악세서리 샵을 비롯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정준호, 최지우, 임호의 스타샵을 통해 한류스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또 하나의 한류메카로 자리 잡을 것이라 예상된다. 그리고 탤런트 정준호의 ‘카페드주노’는 노천 카페 같은 분위기에 한류드라마의 장면을 연출, 의자마다 한류스타 실물 사이즈 피규어를 제작했기 때문에 또 하나의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코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지하4층 지상36층 초대형건물
지하4층~지상36층 규모이며, 지하3층~지상4층이 대형 아울렛매장으로, 지하 3층은 대규모의 휘트니스센터, 지하2층은 커뮤니티존이며, 지하1층은 마트, 뷰티컬러죤, 리빙존,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 등 생활 편의 시설로 구성되었으며, 로비 층은 메인패션몰과 브랜드별 멀티메가샵과 스타샵이, 지상1층은 여성복, 캐릭터케쥬얼, 잡화존 지상2층은 남성복, 스포츠아웃도어, 지상 3층은 프로포즈웨딩홀, 지상4층은 전문식당가 및 푸드코트가 입점하여 현재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지상5층부터는 ‘신구로자이’ 아파트로 입주가 완료 되었다.

▶임대완료 ==> 연 15%+∝ 수익발생

나인스 에비뉴 메가아울렛이 더욱더 큰 투자가치를 지닌 이유는 모든 상가가 임대 완료되어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으로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 좋은 위치의 점포를 선점하는 것이 관건이다.

- 홈페이지 : www.nin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 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