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터치… 집안에 가을 감성이 들어왔어요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9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에넥스

알레 침대. 에넥스 제공
알레 침대. 에넥스 제공
찌는 듯한 무더위가 가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찾아왔다. 본격적인 계절의 변화가 시작되면서 집 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움직임도 분주하다. 특히 가을은 ‘인테리어 계절’이라고 불릴 만큼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는데 포근한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가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넥스는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아이템을 추천하고자 한다. 올 가을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넥스가 추천하는 제품에 주목해보자.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원한다면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꿈꾸는 소비자에게는 ‘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를 추천한다. 침대 프레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해 원목 그대로의 멋을 살렸으며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에 적합하다. 여기에 협탁과 함께 구성하면 통일성 있으면서도 웅장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협탁은 조명, 콘셉트, 서랍장 등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레임 컬러는 발리오크 색상으로 깔끔한 프리미엄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왕실 같은 우아한 침실을 원한다면


살롱 슬라이딩 붙박이장.
살롱 슬라이딩 붙박이장.
깨끗한 화이트톤의 ‘EW 살롱 화장대형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심플한 스타일의 하이글로시 붙박이장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UV 하이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을 느낄 수 있고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슬림한 핸들리스 타입 손잡이를 적용해 절제미를 살렸으며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내부는 기본 옷장 외 긴 옷장, 다용도장, 이불 서랍장 등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옷가지나 소품 등을 손쉽게 분류해 사용할 수 있다.

최상급 통가죽 소파로 거실을 고급스럽게


‘ES 카디프 프리미엄 통가죽 천연면피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최상급 가죽이다. 일반 가죽보다 두꺼운 통가죽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컬러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카멜 색상과 화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라이트그레이 등 2가지 색상이 있다. 스툴을 이용해 카우치 형태의 소파로도 사용 가능하다. 3∼4인 가구에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카디프 프리미엄 통가죽 천연면피 소파’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2개의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카디프 소파.
카디프 소파.


마블링 식탁으로 세련된 주방 연출


‘ET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은 마블링 상판과 하단의 샴페인 골드 프레임이 만나 은은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선사한다. 상판은 고급스러운 마블링으로 주방 공간을 우아하게 꾸며주며, 식탁에서 직접적인 칼질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강하다. 다리 프레임은 스테인리스에 샴페인 골드로 도장 처리해 컬러감이 뛰어나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해당 식탁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외에도 홈오피스, 작업실 등에서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에넥스는 가을을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어썸한 혜택’은 총 8가지 혜택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증정, 신제품 특가,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 증정, 붙박이장 한정수량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즐거운나의집#인테리어#홈#에넥스#가을 감성#가을 인테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