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9월 12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축제’ 행사가 열린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추석 명절을 앞두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9월 12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축제’가 펼쳐진다. 명절 선물로 인기인 블렌더, 무선청소기 등 중소형 가전부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까지 할인가로 선보인다.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시템’, ‘가성비템’, ‘집콕추석템’ 등 키워드별 추천 코너도 마련했다.
추석 인기 가전을 한데 모아 청구 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를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명절 인기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10% 청구 할인을 최대 2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LG 오브제 컬렉션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온라인 선물하기’ 이벤트도 연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받는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설치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세탁기, 건조기, 김치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0만 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가위 사연 이벤트도 펼친다. 31일까지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진과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스탠바이미 TV(1등),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2등)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사진을 첨부하고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선착순 400명에게는 엘포인트 1000 점도 증정한다.
9월 5일부터 12일까지 ‘성실한 토끼의 떡 만들기’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절구 찧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다. 출석체크는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며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샤넬 향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명절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가전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홈 앤드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가전뿐 아니라 가구, 골프 등 다양한 레저 상품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