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플로(FLO), 이마트24 협업 플레이리스트 공개… 와인과 즐기는 음악 엄선

입력 2021-12-02 17:11업데이트 2021-12-02 17:1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간·상황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 일환
무신사테라스·야놀자 등 이어 이마트24 협업
최근 편의점 와인 판매처 급부상
드림어스컴퍼니는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가 편의점 이마트24와 손잡고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플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음악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공간과 상황 등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부터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야놀자 등과 협업해 플레이리스트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독특하게 편의점과 협업을 추진했다. 이마트24와 협력해 와인을 마시면서 여유롭게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홈술’이 유행하면서 국내 와인 시장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의점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와인 제품을 선보이는 추세다.
이마트24 주류특화매장 와인 진열대
이러한 시장 상황을 반영해 플로는 이마트24와 함께 ‘함께하면 더 즐거울 와인 홈파티 BGM’과 ‘고된 하루의 마지막 달달한 와인 어때?’,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는 크리스마스 팝송’ 등 와인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엄선했다고 한다. 이번 이마트24 협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는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플로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김수정 마케팅 유닛(Unit)장은 “연말을 맞아 와인과 함께 음악으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색 협업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취향 중심 음악 생활을 위한 파트너십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