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윈디’ 콘셉트 이미지 속 몽환적 아우라 ‘치명’

뉴스1 입력 2021-06-29 13:46수정 2021-06-29 13:4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29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전소연의 솔로 앨범 ‘윈디’(Windy)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전소연의 콘셉트 이미지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의상과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이미지는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거친 필터 속에서 몽환적인 포즈와 분위기를 풍기며 카멜레온 같은 면모를 입증했다.

전소연은 첫 번째 미니앨범 ‘윈디’ 발매 소식을 알린 후 데뷔 최초로 본인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알려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소연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서 노래 콘셉트 및 스타일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전소연만의 진정성과 아이디어를 담았다.

주요기사
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이자 작곡, 작사,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돌’로 인정받은 전소연이 데뷔 4년 만에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윈디’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윈디’는 오는 7월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