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두 번째 할인쿠폰 제공… “누구나 최대 30% 할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5-13 11:10수정 2021-05-13 11: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
‘20% 할인쿠폰’ 3종 지급
스마일클럽 회원 쿠폰 추가 발급
뉴 스마일카드 전용 혜택·특가딜 운영
이베이코리아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역대급 판매 실적을 기록하면서 순항 중인 가운데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2차 쿠폰)을 제공해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 2차 쿠폰은 13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각각 제공된다. 전체 회원 대상 ‘20% 할인쿠폰’ 3종(최대 30만 원, 최대 3만 원, 최대 1만 원 할인)이 지급되고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해당 쿠폰이 한 장씩 추가로 발급된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뉴 스마일카드 전용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카드인 ‘스마일카드 더 클럽’ 혜택으로 13일부터 빅스마일데이가 종료되는 18일까지 제품 구매 시 3만 원이 할인된다. G마켓에서는 즉시할인으로, 옥션에서는 카드사별 추가 할인되는 중복쿠폰 방식이 적용된다.

최대 78% 할인하는 ‘특가딜’ 상품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베이코리아 MD와 소비자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을 엄선하고 참여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을 맞춘 상품으로 구성됐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강조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G마켓에서 애플워치SE와 비비고 사골곰탕, 록시땅 바디용품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프라다가방, MSI게이밍노트북, 리바트 리클라이너 등을 특가딜로 내놓는다. G9에서는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필립스 면도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주요기사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누구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일반회원 대상 혜택을 크게 늘리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행사 4일차인 13일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을 다시 증정해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가 전자제품이나 명품 구매를 고민하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