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신규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 개발

동아경제 입력 2021-04-27 16:50수정 2021-04-28 10:5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휴테크는 핵심 기술력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규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인체에 유익한 파동을 근육 속까지 전달,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마사지를 제공해 주는 특허 기술이다. 통증 완화와 근육 반응성 향상 등에서 유익한 효과를 보이며 혹독한 구동 환경에 버틸 수 있도록 구조를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또 '에어 3D 아트모션' 기술은 최대 10cm 돌출하는 고탄성 마사지볼이 깊이감과 속도를 7단계로 제어하며 입체감 있는 모션을 구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는 지난 1월에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라이언 마사지기 2종을 출시했으며, 건식 족욕기를 출시하는 등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소형 제품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는 “휴테크는 고객들에게 휴식이 주는 삶의 영감을 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국내외 안마의자 업계를 선도해나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신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한편, 휴테크산업은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완전한 휴식이 주는 가치와 영감을 지향한다. 소형 마사지기부터 대형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며 안마의자를 중심으로 하는 헬스케어 가전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