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日 출판시장도 접수…‘CNN 뉴스 듣기’ 표지

뉴시스 입력 2021-04-21 15:49수정 2021-04-21 15:5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출판시장도 접수했다.

뷔는 최근 일본 어학 매거진 ‘CNN 뉴스 듣기’의 봄, 여름호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일본 아사히 출판사는 지난 9일 공식 SNS에 뷔를 표지모델로 한 매거진의 사진과 함께 “CNN 뉴스 듣기 2021 봄, 여름호”가 출간됐다! 이번 호 표지는 BTS의 태태!“라는 문구를 올렸다.

뷔의 표지모델 소식이 알려지자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는 아마존 재팬에서 영어교재 오디오부문 베스트셀러 1위, 영어교재 부문 2위, 어학교재 부문 4위를 비롯해 일본도서 전체 부문 26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실적을 보여줬다.

그간 ‘CNN 뉴스 듣기’ 표지는 아리아나 그란데,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영국 왕자 윌리엄 등 셀럽 등이 장식해왔다. 이번 뷔의 표지 등장은 일본에서 그의 위상을 증명한다.

주요기사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는 단 며칠 만에 품절돼 이에 아마존 재팬은 품절임을 알리고 최대한 빨리 재입고하겠다고 공지했다. 21일 현재, 아마존 재팬은 오는 5월 3일 다시 입고된다며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