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피부 미인, 배우 유인영 뷰티 시크릿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4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맑고 깨끗한 피부,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유인영.그가 날이 갈수록 더 예뻐지는 비결을 공개했다.

잡티 하나 없이 환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유인영. 그가 바쁜 스케줄에도 항상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바로 매일 밤 잠들기 전 꼭 챙겨 바르는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화이트닝 멜라닌 컨트롤 나이트 캡슐’ 덕분이다.

“피부가 환해 보이려면 피부 빛 반사가 중요해요.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화이트닝 나이트 캡슐은 자는 동안 피부가 회복할 수 있도록 강력한 식물성 성분들과 비타민 C를 피부에 공급해줘요. 아침에 일어나면 숙면을 취한 듯 피부가 투명하게 빛나죠.”

메이크업 할 때도 그만의 팁이 있다. 바로 프라이머를 꼼꼼히 챙겨 바르는 것. 엘리자베스 아덴 플로리스 스타트 프라이머는 오랜 촬영에도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 작은 모공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카메라가 아무리 가까이 있어도 자신 있게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건조한 촬영 현장으로 입술이 들뜨면 엘리자베스 아덴의 에잇아워크림 틴티드 립밤을 바른다. 즉각적으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 줘 파우치에 항상 넣고 다니는 아이템. 밤샘 촬영으로 다크서클이 생겼을 때 톡톡 두드리듯 바르고 그 위에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으로 덧바르면 금세 다크서클이 커버된다. 또 블러셔 대신 볼에 펴 바르면 촉촉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해 준다.

비져블화이트닝 리텍스춰라이징 패드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 추천 제품. 다양한 에센셜 오일과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클렌징 트리트먼트 패드가 피부 표면층을 안전하게 제거해 맑고 고른 피부로 만들어 준다.

“패드 타입이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해요. 클렌징한 뒤 얼굴과 목을 아래에서 위로, 안에서 밖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이 부드럽게 제거되죠. 특별한 날, 강력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원한다면 일주일에 3번 정도 사용하면 효과적이에요. 메이크업도 잘 받고 매끈한 피부가 빛을 반사해 얼굴을 환하고 어려보이도록 만들어줘요.”



■ her beauty item!



비져블화이트닝 멜라닌 컨트롤 나이트 캡슐




밤 동안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 결로 가꿔주는 세럼.

다크스팟, 잡티, 기미, 붉은 기,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개선해 주고 밝게 만들어 준다.

50캡슐 12만6000원 대.



비져블화이트닝 리텍스춰라이징 패드



각종 영양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트리트먼트 패드가 피부 표면층을 안전하게 제거하고 피부 세포재생을 도와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50패드 8만원 대.


플로리스 스타트 프라이머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고 모공과 미세라인, 주름을 흐리게 해 메이크업이

잘 밀착되도록 만들어 주는 프라이머.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30mL 5만3000원 대.



에잇아워크림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 효과를 더해준다. 8시간 이상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주며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한다.

3.7g 2만5000원 대.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유인영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