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노스페이스, 익사이팅한 봄날의 체험 최상의 신발과 함께하자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4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경량성-통기성 극대화로 뛰어난 퍼포먼스 발휘하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3종 출시

노스페이스 ‘마틴 윙 10’ 백팩
노스페이스 ‘마틴 윙 10’ 백팩
성큼 찾아온 봄 날씨에 야외활동을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가벼운 조깅부터 도심에서 즐기는 러닝, 속도감 있는 트레일 러닝 등 소비자들이 즐기는 아웃도어 스포츠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각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특화된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오랜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 계곡 등 거친 지형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이다. 특히,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재킷, 트레일러닝화, 배낭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 런 2 재킷(TRAIL RUN 2 JACKET)’은 신축성과 통기성을 강조한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재킷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기본으로 땀이 많이 나는 등판과 겨드랑이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적용하고, 가슴 부분의 주머니는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타공 처리를 했다. 재킷 밑단에 스트링(조임 끈)을 넣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재킷을 벗었을 때 간편히 접어 넣을 수 있는 휴대용 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남성용은 블루, 라임 그린 및 블랙, 여성용은 레모네이드, 코랄 및 에메랄드 등 각각 세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19만8000원.

노스페이스 ‘트레일 런 2 재킷’
노스페이스 ‘트레일 런 2 재킷’
노스페이스 ‘울트라 트레일 러닝 2(ULTRA TR 2)’는 안전성과 편안함을 갖춰 거친 산길을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적합한 신발이다. 무엇보다 갑피에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립스톱(Ripstop) 원단을, 신발 내부에 흡습·속건 기능 및 신축성이 뛰어난 플래시 드라이(Flash Dry) 원단,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시 소재 등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러닝 시 발의 움직임을 고려해 신발 앞보다 뒷꿈치 부분을 8mm 높게 설계하고,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비브람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여성용은 아쿠아리우스 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각각 12만 원.

노스페이스 ‘마틴 윙 10(MARTIN WING 10)’은 거친 산길에서 달릴 때 주변 장애물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을 구현한 트레일러닝 전용 백팩이다.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며, 작은 물병이나 손수건 등 트레일러닝에 필요한 소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색상은 블루, 블랙 등 두 가지이며, 가격은 12만7000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outdoor#노스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