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들은 지금이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설레는 때다. 새로운 세상과 도전이 기다리고 있을 이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자. 대학생 새내기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사회 생활의 필수품이 된 화장품을 골라 보는 것이 어떨까? 트렌드와 함께 실용성까지 생각한 선택은 선물하는 이의 센스를 돋보이게 할 것이다.
▽설레는 첫걸음! 대학생 새내기의 트렌디 메이크업=첫인상이 모든 것을 좌우하는 만큼 화장에 많은 신경을 쓰는 여학생들에겐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입학을 앞둬 유행에 가장 민감한 시기인 만큼 나만의 컬러 포인트 아이템은 대학생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트렌디한 조합의 두 컬러가 그러데이션 되어 연출되는 라네즈의 ‘투톤 립 바’는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여학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핑크, 오렌지, 레드 등의 다양한 색상을 쉽고 자연스럽게 사용해 톡톡 튀는 룩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매력적인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속 이성경의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한 립스틱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당당한 첫걸음! 사회 초년생의 심플 메이크업=첫 출근의 설렘을 안은 사회 초년생들은 깔끔하고 또렷한 메이크업을 추구한다. 환하고 깨끗한 피부는 밝은 인상을 줄 수 있을 터. 2016년의 메이크업 트렌드이기도 한 가볍고 매끈한 피부 표현에는 쿠션 팩트 제품이 제격이다. 라네즈는 각각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비비 쿠션’을 제안한다. 아기 같은 보송보송한 피부를 자랑하고 싶은 여성에겐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을, 환한 얼굴빛을 가꾸고 싶다면 비비 쿠션 화이트닝 제품을, 건조한 실내 공기에도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 제품을 추천한다.
▽남성들의 깨끗한 피부를 책임지는 그루밍 아이템=남성들 역시 매끄러운 피부가 인상에 중요한 작용을 한다. 새 학기와 연초에 잦아지는 음주 생활이 피부에 적지 않은 자극을 주기 때문에 세안 후 스킨케어가 반드시 필요하다.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꺼리는 남성에겐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을 선물해 보자. 탄력과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