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노스페이스, 뛰어난 기능성은 기본 물세탁까지 가능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VX 울 코트
VX 울 코트
2015년이 시작된 지 한 달이 거의 다 지나갔다. 새해 계획 중 금연과 운동으로 대표되는 ‘건강’은 단골로 등장하는 카테고리. 건강을 위해 산을 찾고자 계획했다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기능성 재킷을 챙겨야 안전하고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산은 영하의 날씨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갑작스러운 온도나 환경변화가 있을 수 있어 환경변화에 적응이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 필요하다.

노스페이스 ‘VX재킷’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력을 갖춘 데다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일상이나 트레킹,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잘 어울린다.

보온기능뿐만 아니라 속건성과 수분조절 기능을 갖춰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상승으로 인한 급격한 온도 변화와 추위에도 고유의 보온성 및 복원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설계돼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체에 밀착되면서도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 활동성이 뛰어나다.

간편한 물세탁으로 경제적이기까지 한 노스페이스 VX 재킷은 소재와 활동스타일에 따라 VX 울 코트와 VX 울 재킷, VX 하이브리드 재킷 등 다양하게 구성돼 구매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VX 울 코트는 여성용 방한코트로 방풍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미디 립스탑 원단과 체온 유지기능이 탁월한 VX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지그재그 패턴으로 배열된 퀼팅라인과 더불어 허리선을 날씬하게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곡선형 패턴을 함께 채용해 착장감과 세련된 외관을 제공하며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25만 원.

VX와 천연 울소재를 혼용한 노스페이스 VX 울 재킷은 습도조절 및 항균 기능을 높인 고기능 인슐레이션 재킷이다. 데님패턴으로 배열된 퀼팅라인과 보디라인에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인체공학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개성적인 외관을 강조한 초경량 패딩 재킷이다.

방풍, 발수 기능이 우수한 폴리 미니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방한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가격은 23만 원.

퀄팅 타입의 하이브리드 인슐레이션 재킷인 노스페이스 VX 하이브리드 재킷은 온도변화와 추위에서도 최상의 보온성과 복원력이 유지되는 VX ACTIVE 충전재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하이벤트 원단을 혼용해 방한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착용 시 보디라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입체 패턴과 상하 2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해 세련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격은 21만 원.

노스페이스는 최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백팩 4종을 선보였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살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백팩 4종은 록키 백팩, 레지날 데이팩, 헥사 슬랜트 백팩 및 헥사 돔 백팩으로 편리한 수납이 가능한 멀티 포켓에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구비하여 등하교부터 캠핑 및 가벼운 여행 등에서 남녀 모두가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올해 선보이는 백팩은 등하교 등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는 물론이고 여행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적인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