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캠핑 텐트 세트 등 증정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5월 8일 11시 44분


코멘트
(사진=ABC마트 제공)
(사진=ABC마트 제공)
- 오는 5월 22일까지 행사 진행,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 제공
-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5월 기념일 맞이 추가 5% 세일
- ABC마트 멤버십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캠핑 텐트 세트 증정, 멤버십 포인트 or OK캐쉬백 5000포인트 이상 사용시 OK캐쉬백 5000포인트 선불카드 증정
- 중국 노동절, 일본 골든위크 기념, 11일까지 전국 11개 매장에서 외국인 관광객 대상 할인 행사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각종 기념일이 가득한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신발 2족을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준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여느 때와 달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또 각종 기념일을 맞아 추가 5% 세일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5월 8일까지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및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에게, 16~19일 간에는 성년의 날을 맞은 94년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4~15일간에는 스승의 날을 기념, 모든 고객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멤버십 경품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캠핑 텐트 세트(텐트, 의자2, 식탁1, 파이어세트1)를 총 10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멤버십 가입자는 포인트 사용시, 그리고 멤버십 미가입자의 경우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멤버십 포인트 or OK캐쉬백 5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OK캐쉬백 5000포인트 선불카드를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준직영점 제외) 더불어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아동화를 구매하는 고객 10,000명에게 아동양말을 증정한다. 또, 회사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장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세일해준다.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800명 고객에게는 피크닉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온라인쇼핑몰, 백화점 제외).

여기에 중국 노동절, 일본 골든위크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실시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3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해당 행사는 ABC마트 명동중앙점, 명동1가점, 이태원점, 동대문피트인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김포롯데점, 김포공항아울렛점, 부산광복동점, 제주서귀포점, 제주칠성점, 제주연동점까지 전국 11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밖에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대리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들이 몰려 있는 5월을 맞아, 함께 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5월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