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내인생의 단비’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이다희.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이 인상적인 그녀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윤은노 원장(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에게 들었다.
“펄이 가미된 그레이, 카키,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죠. 여기에 풍성한 속눈썹을 더해 깊이있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죠.”
그레이 컬러를 쌍커풀 라인과 언더 끝 부분에 펴 바르고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로 그라데이션해 음영을 준다. 블랙 컬러 아이섀도로 자연스럽게 라인을 그리고 어두운 카키 아이섀도를 은은하게 펴 발라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언더에는 눈동자 부분을 중심으로 펄이 가미된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를 발라 포인트를 준다.
여러 종류의 인조 속눈썹을 사용, 눈의 뒤쪽은 풍성하게 연출하고 앞머리 부분은 낱개로 붙여 속눈썹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언더도 낱개로 붙인 후 마스카라를 하는데 낱개로 자른 속눈썹을 한 번 더 붙이는 게 포인트로 이때 덧붙인 속눈썹을 한올한올 살려 마스카라를 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위해 눈썹은 헤어 컬러와 비슷한 계열로 연출한다. 레드 헤어에 맞춘 밝은 레드 브라운 컬러로 연출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PLUS TIP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엔 누드톤 립 메이크업이 제격!
우선 베이지 파운데이션을 소량 사용해 스폰지로 톡톡 두드려 입술의 붉은기를 톤 다운시킨다. 펄이 가미된 베이지 피치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 부분에 바르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완성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