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스타 패션] 스타에게 배우는 센스 만점 커플룩, 공효진♡류승범, 김효진♡유지태…

  • Array
  • 입력 2010년 9월 15일 15시 08분


코멘트

F/W패션 화보에서 배우는 감각만점 커플룩 코디법 공개!

‘우리 커플이에요~’라고 대놓고 말하는 같은 컬러, 같은 패턴의 커플룩은 지루하고 촌스럽다. 드러내고 커플임을 내세우기 보다는 비슷한 톤의 컬러매치, 액세서리,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줘 각자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하는 것이 요즘 커플룩 트렌드. 행사장 또는 결혼식장 등에 등장하는 스타커플들의 센스 만점 커플룩 집중 분석.
공효진♡류승범

얼핏 보기에 전혀 다른 룩을 연출한 것 같아 보이는 공효진, 류승범 커플. 자세히 보면 재킷, 신발, 가방 등의 패션 액세서리 코드를 통일해 각자의 개성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커플임을 은근히 암시했다. 디자인은 같고 컬러만 달리해 코디한 탐스의 슈즈, 디자인과 컬러를 모두 달리했지만 똑같은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낸 재킷 등의 아이템이 바로 그것.
김효진♡유지태

블랙 컬러로 통일한 커플룩을 자주 선보이로 유명한 김효진, 유지태 커플. 시사회건 결혼식장이건 블랙 컬러 의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커플룩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지태는 블랙으로 통일한 셔츠와 슈트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고, 김효진은 러플장식으로 발랄한 느낌을 더하는 블랙 드레스나 블랙 셔츠에 스카프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블랙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한다.
김민희♡이수혁

모델 커플답게 모던한 블랙 의상으로 커플룩을 연출한 김민희, 이수혁 커플. 김민희는 루스한 디자인인의 블랙 미니 드레스에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의 클러치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이수혁은 화이트 셔츠에 스키니한 블랙 수트로 깔끔한 댄디룩을 연출했다.
한가인♡연정훈

최근 무적자 시사회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한가인, 연정훈 커플. 가을하면 떠오르는 빈티지룩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코디해 주목을 받았다. 한가인은 미니멀한 블랙 롱 드레스에 카키 컬러의 트렌치재킷을 매치하고 클래식한 사각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연정훈은 롤업한 데님 팬츠에 체크 패턴의 더블 재킷으로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Plus Tip!
F/W 패션 화보에서 배우는 감각만점 커플룩 코디법!


블랙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분위기 연출~
무채색의 의상으로 통일감을 주고, 각기 다른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해 닮은 듯 다른 커플룩을 연출해보자.

모델 장윤주는 모노톤의 저지 소재의 티셔츠와 롱스커트에 길이가 짧은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하고, 배우 김수현은 블랙 티셔츠에 워싱된 데님 팬츠를 입고 빈티지한 느낌의 가죽 재킷을 코디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채크 패턴으로 클래식한 분위기 연출~
아이템과 소재가 달라도 패턴을 비슷하게 맞추면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 패턴의 커플룩을 선보인 윤은혜, 김현중은 각기 다른 패턴의 체크 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윤은혜는 블랙 미니스커트에 몸매가 드러나는 슬림한 체크 패턴의 셔츠로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김현중은 각기 다른 체크 패턴의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베이지 컬러의 팬츠에 서스펜더를 코디해 감각적인 클래식 룩을 선보였다.
글·박미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aammy1@naver.com>
사진제공·앤듀 02-2142-5000 베이직하우스 080-545-6860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