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 패션브랜드 ‘망고’ 창업자… 산악 하이킹중 사고로 숨져
스페인 패션브랜드 ‘망고’의 창업자인 이삭 안딕(71·사진)이 14일(현지 시간) 산악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스페인 일간 엘파스 등에 따르면 안딕은 이날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근의 몬세라트 동굴에서 친척들과 하이킹하던 중 150m 높이 절벽에서 미끄러져 숨졌다. 사고 당시 안딕의 아들…
- 2024-12-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스페인 패션브랜드 ‘망고’의 창업자인 이삭 안딕(71·사진)이 14일(현지 시간) 산악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스페인 일간 엘파스 등에 따르면 안딕은 이날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근의 몬세라트 동굴에서 친척들과 하이킹하던 중 150m 높이 절벽에서 미끄러져 숨졌다. 사고 당시 안딕의 아들…

디올(Dior)의 인기 향수 라 콜렉시옹 프리베가 리뉴얼을 거쳐 용량을 변경한다.업계에선 용량을 줄이면서 가격을 그대로 유지해 사실상 가격 인상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오지만, 디올 측은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이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일부 향수 제품의 리뉴얼을 앞두고 …

바지가 달라졌다. Y2K라는 거대한 트렌드는 한쪽 귀에 이어폰을 꽂은 채 거리를 활보하던 그 시절 힙합 바지를 소환했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자유로운 세기말 감성이 깃든 90년대 스커트 팬츠가 때아닌 활개를 쳤다. ‘이것만큼은 다시 돌아오지 않기를 바란다’는 심정으로 20여 년 전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를 선보인다. 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 다운으로 2012년 가을·겨울 시즌에 첫 출시했다. 남극 필드 테스트를 거친 극…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4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를 한층 더한 구스 코트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인다.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이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올해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코트 스타일의…

롯데백화점이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앞두고 연중 최대 세일 행사인 ‘2024 라스트 세일’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들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기 세일 행사다. 남성, 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 전 상품군 최대 50% 할인과 10% 롯데상품권 프로모션…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접어들면서 따뜻함을 책임져 줄 아우터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고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한겨울에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해 코트 대신 입기 좋은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 다운 재킷을 제안한다. 아이더만의 프리미엄 소재…

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리셀 시장 진입 등을 통해 최근 몇 년간 쇼트 패딩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강추위가 예고된 올겨울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눕시 다운 재…

삼성물산 패션부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가 국내 매출 1등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5번째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자크뮈스는 지난 7월 현대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까지 입성…

삼성물산 패션부문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은 푸즈예티를 캐릭터로 한 코지퍼지(Cozy & Fuzzy) 니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FUZZY(보송보송한)와 YETI(설인)의 합성어인 ‘푸즈예티(FUZZYETI)’는 알록달록한 캔디를 먹고 솜털이 달콤한…

올 겨울 롯데백화점이 샤넬과 손 잡고 특별한 아이스링크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1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

CJ온스타일은 이달 19일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주관으로 열린 ‘2024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성과공유회’에서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은 중기부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독려하고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CJ온스타일…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올해 첫 도입한 ‘더블유위크’가 브랜드 성장을 돕는 대표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더블유위크는 여름과 겨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두 번 진행하는 연례 행사다. 더블유위크가 연달아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과 매출 증대를 돕고 있…

배우 한지민(42)이 요정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한지민은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별다른 말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민이 광고 모델로 있는 한 쥬얼리 브랜드의 화보가 담겼다. 한지민은 한쪽 어깨가 드러난 미니 드레스를 입고…

블랙프라이데이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유럽 등 서방국가 사람들은 연간 최대 세일 기간에 개인별로 약 43만 원(310달러) 수준 지출을 계획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필수 소비재 가격 상승과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등이 우려되는 경제상황 속에서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면서 할인…

UFC 미들급과 라이트헤비급을 동시에 석권한 알렉스 페레이라가 방한 첫 일정으로 맞춤 정장 브랜드 포튼가먼트를 찾았다. 포튼가먼트는 국내외 32개 매장을 보유한 맞춤 슈트 및 예복 분야 브랜드다. 페레이라는 포튼가먼트 매장에서 마스터 테일러와 상담하며, 유럽산 고급 원단으로 제작되는 …

CJ그룹이 예년보다 이른 정기임원인사를 실시했다. 불확실한 경영 여건을 고려해 대부분 CEO를 그대로 유지했고 위기관리가 요구되는 자리에는 허민회 대표와 이선영 사업총괄 등 ‘정통 CJ맨’을 적극 기용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90년대생 30대 CEO가 발탁된 점도 눈길을 끈다. 조직 안…

2000년대 초반 세기말 감성을 대변하던 Y2K가 지고, 이제는 Y3K 시대가 도래했다. Y3K는 ‘Year 3 Kilo’의 합성어로, 무려 3000년대를 배경으로 삼는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을 뜻한다. 혀끝에 닿으면 아릿한 전율이 이는 일명 ‘쇠맛’으로 불리는 패션이 패션계에 포착된 …

데일리앤코는 수면 용품 브랜드 몽제가 제주시 5성급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에 다양한 반려동물(펫) 용품을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제주 5성급 호텔 최초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몽제에 …

유아용품 브랜드 폴레드가 유모차에 설치하는 온열시트 신제품 ‘에어러브웜2+’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자동차에 있는 열선 시트처럼 유모차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엉뜨’ 기능 제품이다. 특히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유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