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경제

대한토지신탁, 전용 85㎡ 이하 중형 아파트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 분양

입력 2021-11-11 14:58업데이트 2021-11-11 16:1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 투시도
대한토지신탁㈜은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를 본격 분양한다고 밝혔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형단지 총 191세대 규모로 평창군에 조성된다. 전 세대 판상형의 남향 위주 3,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구조로 설계됐다.

세대 내에 디지털 TV수신 시스템, 주방TV폰, 부부 욕실 스피커폰, 출입문 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등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안전을 고려하고,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자동차단 스위치, LED 조명, 통합형 스위치 등을 설치해 주거 비용을 절감했다.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테마가 있는 놀이터, 평창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커뮤니티, 맘스카페 등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조성했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평창지역의 주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평창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평창중·고등학교를 도보로 걸어 등교할 수 있다. 인근에 평창군청과 평창 교육도서관, 평창읍 행정복지센터, 평창경찰서, 평창군 보건의료원 등 주요 관공서들이 밀집해 있으며, 남산을 중심으로 산림욕장 체육공원과 글램핑장 등 휴양시설이 조성돼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한토지신탁 관계자는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학교와 관공서, 자연과 상업지구 등 평창의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와 단지 내에서 각종 여가활동 및 편의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갖췄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