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하이홈테크, 인테리어 폼블럭 신규 컬러 4종 출시

입력 2020-06-11 14:39업데이트 2020-06-11 16:37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열재 전문업체 하이홈테크는 인테리어 폼블럭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홈테크 폼블럭은 국내 최초로 뒷면 은박 페트(PET)에 제조업체 브랜드가 인쇄된 제품이다. 뒷면 페트는 열 이동을 차단해 난방과 냉방효과를 높여주는 원자재다. 인테리어 효과 뿐 아니라 사계절 활용하기 적합한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하이홈테크 신규 폼블럭은 소비자가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다이(DIY, Do It Yourself)’ 제품으로 벽지 뒷면 투명 스티커만 떼어낸 후 바로 부착 가능한 접착식이다. 무광 파스텔 톤 컬러로 오래된 발코니나 회사 회의실, 펜션, 가게 내부 등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

신규 색상으로는 모던 화이트와 코지 그레이(아이보리빛), 레이니 그레이, 헤이즐넛 베이지 등을 선보였다.

하이홈테크에 따르면 해당 폼블럭은 방음효과는 물론 충격 흡수효과까지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시공이 간편할 뿐 아니라 방수코팅 처리가 적용돼 오염되면 물티슈로 쉽게 닦아낼 수 있다.

기존 폼블럭보다 얇은 4~5mm 두께 압축폼블럭 제품도 판매한다. 이 제품은 기존 폼블럭을 한 번 더 압축해 절반가량으로 얇게 생산한 제품으로 공간활용성이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하이홈테크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단열벽지를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업체다.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폼블럭 외 단열벽지와 실크벽지 등을 론칭해 인테리어 벽지 업체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