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5월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5-06 15:04수정 2020-05-06 15:0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렉서스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전 차종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 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패턴에 따라 3종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우선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선택하고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권장소비자가격의 50%를 선수금으로 지불 후 24개월 간 이자 없이 할부금을 납부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20회 무상교환 서비스를 선택하고 현금 구매하면 10년/20만km 동안 해당 항목의 비용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1년/2만km 연장보증 프로그램과 렉서스 PMS 패키지를 선택하고 현금 구매 시 해당 기간 동안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필수 항목 점검 및 정해진 소모품 항목의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의 구매패턴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쉽고 편하게 렉서스 모델을 구입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