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통합멤버십 부문 : 신세계포인트

태현지 기자 입력 2020-02-05 16:19수정 2020-02-05 16: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통합멤버십 부문 : 신세계포인트
쇼핑에서 문화…일상에 신세계를 더하는 특별한 경험


신세계그룹 멤버십 서비스 ‘신세계포인트’는 통합멤버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세계포인트는 인지도와 사용 경험, 만족도, 차별화, 고객 소통지수 등 5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신세계포인트는 매일 생활에 필요한 일상 소비에서 특별한 날 나만의 취향을 위한 남다른 소비까지 즐길 수 있는 신세계그룹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브랜드다.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등을 이용 시 구매금액의 일정율을 적립할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이를 상품 구매나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일상에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이마트에서 ‘쓱’ 신드롬을 일으킨 SSG.COM, 스타벅스까지 다양한 곳에서 쇼핑할 때마다 포인트 적립과 알뜰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SSG PAY, 카카오페이, 시럽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가입하고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에서 휴대폰 번호로 쉽게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의 전용상품 할인, 무료주차, 라운지 서비스, 대여 서비스, 문화 혜택 등 다양한 우대 서비스도 돋보인다.

포인트 적립 방법도 다양하다. 상품 결제 시 결제 수단별 기본 적립 포인트, 특정 상품 구매 시 추가되는 상품 적립 포인트, 클럽 회원 대상 클럽 포인트, 사은 행사 포인트 등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육아 혜택을 제공하는 맘키즈, 열린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뷰티홀릭들의 놀이터 씨코르 등 선택이 가능한 테마별 클럽제도 운영해 차별화된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고객 소비 패턴에 알맞은 이마트 e카드, 신세계 맨즈라이프 삼성카드 등 100여 가지의 제휴카드를 출시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신세계포인트 관계자는 “신세계포인트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해 포인트뿐 아니라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로 일상에 신세계를 더하는 신세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