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온 가족이 쿨하게~ 즐기는 ‘물놀이 천국’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7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웅진플레이도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 웅진플레이도시가 무더위를 맞아 온 가족이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는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미세먼지,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패밀리 워터파크로 부모와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여름시즌에는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야외 써니파크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물놀이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가족의 물놀이천국

어린이 전용 ‘키즈 스파’
어린이 전용 ‘키즈 스파’


‘스플래시 키즈존’은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물놀이 공간이다.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하여 친근감을 더하고 다채로운 원색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몄다.

물이 뿜어져 나오는 해마와 불가사리는 물론 무지개색 스플래시 터널, 키즈 전용 슬라이드, 워터드롭과 버킷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어린이들이 물과 함께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채광이 잘 드는 실내 공간에 마련되어 황사나 미세먼지, 여름날 뜨거운 태양광으로 인한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나들이가 어려운 장마 시즌에도 날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공간은 국내 최대 어린이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와 제휴하여 탄생한 ‘투니 플레이존’과 ‘투니 캐릭터존’.

해적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명랑 가족 TV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의 주인공들과 함께 대형 해적선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대포와 다양한 높낮이의 파도는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투니버스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스팟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투니 플레이존은 약 200m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되어 있다. 부드러운 물결과 함께 구간마다 터널, 폭포 등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는 유수풀과 투니 플레이존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워터 어드벤처 공간이다.

어린이 전용 슬라이드와 물놀이 기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돌핀 키즈존’ 역시 놓쳐서는 안 될 어린이 필수 코스. 커다란 돌고래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물벼락이 쏟아지는 워터드롭과 바다생물 조형물 등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스릴있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새롭게 선보인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는 CJ E&M 자체 기획 애니메이션이자 투니버스의 신작인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더한 신규 어트랙션이다. ‘레인보우 루비’는 긍정적인 소녀 ‘루비’가 곰 인형 ‘초코’와 함께 레인보우 빌리지에서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해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 친구들을 도와주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어트랙션에 새로운 재미를 부여하고자 투니버스와 협업해 슬라이드가 탄생하게 되었다.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길이는 40m 이상, 최대 낙차 30도로 구성되어있어 속도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으며 4인용으로 동반 탑승이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짜릿함까지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루비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캐릭터 포토존을 마련해 아이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디지털 수족관, 드로잉아쿠아



새롭게 선보이는 시설 중 하나인 ‘드로잉아쿠아’는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더 넓은 상상력을 키워주는 이색 아트 체험 공간이다. 물고기 모양 도안에 원하는 색으로 칠하고 스캔하면 디지털 스크린 속에 자신의 그림이 살아 움직이듯 헤엄치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어 바닷속 세상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신나는 패밀리 테마파크 ‘키즈 스파’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하여 창의력 발달에 초점을 맞춘 어린이 전용 테마스파다. 버블 스파, 블록 스파, 볼풀 스파, 플레이 스파 등 4개의 테마로 구성되며 황사나 미세먼지 걱정 없는 실내 공간에서 물놀이와 다양한 놀이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와 포토존도 마련하여 재미를 배가했다.

‘어드벤처 스파’는 아이들의 체력발달에 초점을 맞춘 테마 스파다.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는 워터 어드벤처 코스로 꾸며져 어린이와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모험심과 협동심 향상에도 좋다.

정통 스파와 테마 스파를 한번에!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의 가장 큰 강점은 정통 스파와 더불어 테마 스파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 실내 스파존 중앙에는 대형 바데풀이 위치해 있다. 유럽식 수(水)치료 마사지 시스템을 도입해 따뜻한 물결 마사지 기능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색 스파 시설은 ‘스파빌’. 스파빌은 독립된 스파 공간에서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다.

사용자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월풀 욕조에서 자유롭게 물결마사지 또는 입욕을 즐길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베드도 같은 공간안에 마련되어 있다. 와인, 허브, 복분자 등 다양한 입욕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 향초가 비치되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무더위 야외 써니파크로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를 전격 오픈했다.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야외 써니파크는 다양한 종류의 워터파크 시설은 물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물놀이 공간으로 9월 초까지 즐길 수 있다.

넓고 길게 공간을 구성한 패밀리풀(멀티풀)은 가족, 친구들과 다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가족형 수영장이다.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와 정글짐, 워터버킷 등이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쿠아풀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시설. 최고 수심 30cm의 얕은 풀장과 그 둘레로 분수가 뿜어져 나오는 키즈풀은 저연령대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물놀이를 하다 지치면 다양한 노천 스파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다.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과 허브를 테마로 한 5개의 이벤트 스파 등 정통 스파와 테마 스파를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써니파크 곳곳에는 넓은 썬베드존이 구성돼 있어 여름의 태양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대형 파라솔과 그늘막도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도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여행#레저#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