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패션뷰티 매거진 ‘울트라브이(ULTRA V)’ 창간

입력 2016-12-20 10:37수정 2016-12-20 10:4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15일 패션뷰티 매거진 ‘울트라브이’ 창간호(2017년 1월)가 발간 됐다.

울트라브이(Ultra V)는 뷰티메디컬 브랜드 울트라V의 한류 패션뷰티 매거진으로, 국내외 뷰티업계 동향 및 다이어트 트렌드, 맛집, 여행 정보 등을 콘텐츠로 한다. 더불어 한류 드라마나 스타 관련 내용을 총망라한다.

창간호 표지는 울트라V의 광고모델인 배우 김지호가 장식했다. 표지 속 그녀는 도회적인 숏커트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본 화보의 콘셉트는 ‘우아하고 세련된 도시 여성’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이밖에 다양한 추가 화보 컷 및 그녀만의 뷰티 어드바이스가 실린 인터뷰 기사를 울트라브이 창간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창간호에서는 지난 11월에 열린 홍콩 국제미용박람회 현장을 비롯해 마카오의 화려한 야경과 최근 이슈가 된 저탄수고지방 다이어트의 진실, 줄기세포, 실리프팅에 대한 이해 등 의료건강 정보를 비롯해 겨울철 피부솔루션, 아름다운 여의사들의 뷰티비법, 핫한 레이싱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 레이싱모델 콘테스트 현장 등 다양한 분야의 기사들을 만날 수 있다.

글로벌 콘텐츠를 지향하는 본 매거진은 중국어와 영어 번역본으로도 출간된다. 이에 해외 독자들에게 유익한 내용도 다채롭게 담았다.

최근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국내 맛집 리스트와 세계인을 아우르는 홍대 앞 게스트하우스, 한류 인기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유형,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이태원 루프탑 명소,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포장마차 풍경 등이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이 담긴 민화와 서울시 무형문화재 김은영 매듭장인의 인터뷰 등 한국 문화의 정수를 다룬 깊이 있는 콘텐츠들을 알차게 담았다.

한편, 울트라V 창간을 맞아 전시회 티켓과 연극 및 뮤지컬 티켓 등 각종 문화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매거진의 소비자가격은 5,000원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 동아닷컴 라이프섹션 강예윤 객원기자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