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위생관리의 효율성 우수! ‘한빛환경’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17일 14시 57분


철저한 건물관리와 깔끔한 청소마무리로 공장청소전문

날마다 수많은 기계가 돌아가는 공장에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공장대표 P씨(50)는 얼마 전 지인의 조언을 얻어 동아일보에서 선정한 청소전문업체 ‘한빛환경’에 공장 청소를 문의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쌓여가는 미세 먼지부터 눅눅한 묵은 때들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업무에 효율성이 반감 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위생관리 및 공장청소 만큼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청소전문업체에 문의하고 싶었기 때문.

주변지인들 사이에서 이미 깔끔한 뒷처리까지 만족스러운 청소대행업체 하면 ‘한빛환경’이 손꼽히는 데다, 동아일보가 선정한 청소전문업체답게 인지도도 매우 높은 ‘한빛환경’이라면 공장청소부터 꼼꼼한 건물관리 그리고 사무실청소에 이르기까지 모두 책임져 줄 거라는 믿음도 있었다.

‘한빛환경’(www.hbclean.co.kr)은 쾌적한 환경을 늘 유지해야 하는 기초적인 건물관리 및 공장청소를 포함해 각종 홈크리닝과 오피스크리닝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청소대행업체이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꼼꼼하고 철저한 청소관리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경남지역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다.

특히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한빛환경’의 건물관리, 공장청소, 사무실청소 등의 청소 서비스는 높은 청소대행의 효율성과 합리적인 청소대행가격까지 만족시키고 있어 신뢰가 매우 높은 수준.

‘한빛환경’의 공장청소는 오랜 세월 방치되어있던 구석구석의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등을 꼼꼼하게 청소해 주기 때문에 업무 효율의 상승효과는 물론 청소 후 상쾌한 기분까지 만끽할 수 있다는 경쟁력으로 많은 이들이 ‘한빛환경’으로 청소대행을 문의하는 큰 이유가 되고 있다.

이에 건물위생관리의 효율성, 건물관리 및 공장청소 전문 ‘한빛환경’의 이수권 대표는 “단순히 청소만을 대행하는 1차원적인 서비스를 뛰어넘어 ‘한빛환경’만의 꼼꼼한 청소 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깨끗한 세상,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든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고 있는 ‘한빛환경’의 공장청소를 비롯한 건물바닥청소 및 코딩, 사무실/상가/업소 청소, 건물외벽청소 등 오피스크리닝의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55-237-119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