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우사 김규식 연구회 外

  • 입력 2003년 3월 4일 19시 07분


코멘트
◇우사 김규식 연구회(회장대행 부회장 김재철)는 7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기자회견장에서 ‘우사 김규식 학술발표회’ 및 ‘우사 김규식/생애와 사상’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순천향대(총장 서교일·徐敎一)는 5일 오후 5시 이 대학 부천병원에서 캄보디아의 결핵퇴치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위해 ‘한-캄보디아 해외 의료봉사회’ 법인 설립 발기인대회를 갖는다.

◇국가경영전략연구원(원장 김태준·金泰俊)은 5일 오전 7시 서울 명동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에서 강미은 숙명여대 언론정보학부 교수를 초청, ‘인터넷 매체를 중심으로 한 미디어 파워의 변화’를 주제로 수요 정책간담회를 연다. 02-786-7799

◇재경 광주서중·일고 총동창회(회장 이정빈·李廷彬)는 5일 오후 6시반 서울 강남웨딩문화홀 7층에서 2003년 정기총회를 열어 새 회장을 선출한다. 02-582-1919

◇한국노동연구원(원장 이원덕·李源德)은 6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 메트로홀에서 ‘숙련개발, 고성과(高成果) 작업조직을 위한 사회적 대화’를 주제로 KLI-ILO 노사정 워크숍을 개최한다.

◇인간개발연구원(회장 장만기)은 6일 오전 7시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털볼룸에서 대통령직인수위원장을 지낸 민주당 임채정(林采正) 의원을 초청, ‘노무현 정부의 국정철학과 운영방향’을 주제로 경영자연구회를 개최한다. 02-2203-3500

◇전쟁기념관(관장 박익순·朴益淳)은 6일 오후 2시 이 기념관 내 호국추모실에서 3월의 호국인물 임택순(任宅淳) 공군대위를 추모하는 현양행사를 갖는다.

◇이명재(李明宰) 중앙대 교수는 최근 이 대학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국제 한인 문학회’ 창립총회에서 임기 2년의 초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장경천(張慶天) 중앙대 경영학과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 삼(蔘)협의회’ 창립 총회에서 임기 2년의 초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조대연(趙大衍) 김&장 법률사무소 변호사는 최근 열린 국제거래법학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2년의 제5대 회장으로 선임됐다.

◇안필준(安弼濬) 전 보건사회부 장관은 최근 열린 대한노인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3년의 제13대 회장으로 선출돼 5일 백범기념관에서 취임식을 갖는다.

◇김병국(金柄國) 서울대병원 내과 교수는 4일 가정형편이 어려운 환자를 돕는 모임인 함춘후원회 신임 회장에 임명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