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9일]

  • 입력 1999년 9월 28일 17시 53분


▼안녕 내사랑〈드라마·MBC 밤9·55〉

연주는 결혼도 못하고 불치병으로 고통을 겪어야하는 자신의 운명이 서러워 눈물을 흘린다. 도서관에서 의학서적을 찾아보던 연주는 백혈병과 암환자의 생존 확률이 매우 낮은 것을 알고 충격과 절망에 빠진다. 한편 음주운전 사고가 기태의 소행임을 알게 된 기태 아버지는 민수를 불러 사과를 하고….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10·55〉

주부 개그우먼 4인방인 이성미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이 겁없이 털어놓는 여자들의 모든 것. ‘결혼에 관한 진한 Yes Or No’에서는 결혼생활에 대한 진하고도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조혜련이 남편과 주고받는 그들 부부만의 은밀한 신호는? ‘롱테이크’에서는 드라마 ‘퀸’의 맏언니 이미숙이 출연한다.

▼환경 스페셜―흥부마을 제비가족〈교양·KBS1 밤10·15〉

고전 소설 흥부전의 무대인 전북 남원시 아영면. 제비를 마을의 상징으로 삼는 마을 사람들의 제비 사랑 이야기. 집 둥지에서 관찰한 제비들의 생활을 밀착 촬영했다. 어미제비가 새끼들을 위해 하루 400회, 800㎞의 비행을 하는 어미새의 사랑과 생존의 몸부림을 포착했다.

▼힙합 네이션〈오락·KMTV 채널43 밤11·00〉

테크노의 강렬한 사운드와 경쾌한 랩, 와일드한 댄스를 한자리에 모은 테크노 힙합을 배워보는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그동안 배운 브레이크 동작 중 ‘토마스’ ‘윈드밀’ ‘헤드스핀’ 등을 복습해보고 힙합동작 중 고난도에 속하는 ‘에어트랙’을 힙합그룹 ‘피플크루’와 함께 배워본다.

▼시사다큐―DW(도이치벨레)스페셜, 새 사무총장 맞는 나토의 기대〈시사·EBS 밤8·00〉

최근 나토 사무총장으로 선출된 영국의 국방장관 조지 로버트슨. 그는 지난 2년간 영국 국방장관으로 재직하면서 영국군을 대대적으로 개혁하고 뛰어난 외교적 수완을 발휘해 왔다. 로버트슨이 앞으로 나토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작전타임 스포츠쇼〈오락·KBS2 오후7·05〉

‘스타데이트’시간에는 시속 130㎞의 대포알슛을 쏘아대는 한국배구의 대표주자 김세진을 만난다. 결혼 소식에도 식을 줄 모르는 그의 인기는 일본의 스포츠 전문지에서 정기적으로 그의 화보를 제작할 정도이다. ‘집중탐구’에서는 이승엽의 신기록 행진을 비롯한 숨겨진 기록들을 알아보고 홈런에 얽힌 비화, 홈런공을 주웠을 경우 받게되는 상금, 외국의 홈런볼 경매기록 등을 알아본다. ‘특명 50초 벽을 깨라’에서는 안재형이 릴레이 탁구 60개에 다시 도전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