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김형태(37)가 12일 ㈜경진티알엠과 1년간 후원계약을 했다.
2000년 데뷔한 김형태는 2006년 하나투어 몽베르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을 신고한 뒤 2007년 아난티 NH농협오픈, 2008년 메리츠 솔모로 오픈, 2010년 KEB인비테이셔널, 2013년 KPGA선수권 정상에 올랐다.
경진티알엠은 활동지원금을 제공하고, 김형태는 후원기간 동안 경진티알엠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종 대회에 출전한다.
●한국카스코,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카스코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파워토네이도 세븐 마니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토네이도는 카스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틸리티 클럽으로, 구입 후 한국카스코 공식 홈페이지(www.kascogolf.co.kr)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투어 프리터드’ 웨지 출시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투어 프로들의 의견을 반영해 쇼트게임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투어 프리퍼드’ 웨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마감 기술인 ‘마이크로 텍스쳐’는 쇼트게임에 중요한 스핀을 비약적으로 증가시켜 다양한 샷 컨트롤을 도와준다.
헤드 페이스 표면을 미세한 마름모꼴의 패턴으로 제작해 볼과의 마찰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52도, 56도, 58도, 60도 4가지로 출시됐다.
●에코골프, 카멜 스트리트 에보 원 선보여
에코골프는 낙타가죽을 사용해 땀 흡수력이 뛰어난 ‘카멜 스트리트 에보 원’ 골프화를 선보였다.
에코의 특허기술인 E-DTS 기술이 적용된 아웃솔은 100개의 몰디드 트랙션 바가 유연성과 내구성, 강한 접지력을 제공하고, 다이렉트 인젝션 공법의 PU소재는 우수한 충격 흡수력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보장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