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스포츠
5월 '김연아 아이스쇼' 출연진 프로그램 공개
동아일보
입력
2011-04-21 16:28
2011년 4월 21일 16시 2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피겨 여왕' 김연아가 5월 국내 팬들 앞에서 펼치는 아이스쇼의 출연진이 선보일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내달 6~8일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KCC스위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1'에서 8명의 정상급 스케이터들이 11곡에 맞춘 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2011 아스타나-알마티 동계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 곽민정(17·수리고)이 '겟 라이트(Get Right)'를 주제곡으로 흥겨운 공연을 펼친다.
이 프로그램은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인 신예지가 안무가로 나섰다.
곽민정은 "아이스쇼의 주제인 '펀(FUN)'에 맞춰 즐거운 곡을 연기한다"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하는 '기대주' 김해진(14·과천중)은 '더 쇼(The Show)'를 주제곡으로 발랄한 연기를 펼친다.
김해진은 "신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찾아낸 곡"이라며 "같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올 시즌 그랑프리 파이널 금메달리스트인 알리사 시즈니(미국)는 '문 리버(Moon River)' 등 두 곡에 맞춘 피겨 연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평소 오드리 헵번을 동경해 왔다는 시즈니는 "새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 속 헵번의 캐릭터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밖에 2006년 토리노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스테판 랑비엘(스위스)은 '돈스톱 더 뮤직(Don't Stop the Music)'을, 중국 페어스케이팅의 간판스타 장단-장하오는 '히어 아이 앰(Here I Am)'으로 꾸민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아이스쇼는 세계선수권대회를 마치고 처음 열리는 공연이라 세계적인 선수들의 새 프로그램을 최초로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박나래 “약줬으니 너희도 못벗어나”…前매니저 추가 폭로
李, 쿠팡 겨냥 “국민 피해 주면 ‘회사 망한다’ 생각 들게 해야”
연명치료 1년 평균 1088만원 “환자도 가족도 고통”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