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9월 12일 14시 4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은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지식이다. ‘부동산을 아는 것은 곧 돈을 아는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계층이 주부, 직장인, 학생, 군경, 의사, 박사, 교수 등 매우 다양하게 분포해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합격하는 연령은 15세에서 72세까지가 다양하다.
이렇듯 하루라도 빨리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겠다는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부동산전문교육 60년을 맞이하는 경록이 “일찍 일어 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Early Bird Start Now)” 캠페인에 이어 “100세시대의 대안은 돈이 되는 직업을 갖는 것이다”는 캠페인과 함께 100%합격프로젝트 추석 파격행사를 실시한다.
100%합격프로젝트는 주부, 직장인, 비전공자, 전공자 누구나 TV 뉴스를 보듯 익히는 전문 인터넷 기획 강의다. 신문을 읽듯 쉽게 익히는 특화교재 및 문제 제공, 알기 쉬운 해설, 그리고 꼭 필요한 수험 자료가 함께 제공된다. 학습 부담을 극도로 줄여주는 수험관리 서비스도 제공해, 수험생은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이처럼 100%합격프로젝트는 부동산 초심자를 빠른 시간 내에 공인중개사 등의 부동산전문가로 양성하는 특화교육프로그램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인강(인터넷강좌)은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이 출퇴근 시, 학생들이 등하굣길 차 안에서 스마트폰 등으로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중진 출제위원급 그룹인 경록의 저자 감수그룹에서 지명된 대학전공교수인 저자(著者)들이 직강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교재 또한 손에서 책을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비전공․전공학생 등 누구나 가볍게 따라 읽어만 주면 수험준비가 이루어지도록 제작됐다. 교재의 저자는 특히 한국의 부동산학과 공인중개사제도를 만든 1세대부터 현재 부동산학계를 중추적으로 이끌어 가는 중진 출제위원급 교수그룹이 집필, 감수한 교재이다.
책 속의 고비 고비마다 교수 코멘트로 개인교수처럼 인도하고, 주요내용을 삽화로 모두 그려 쉽게 설명했다. 교재는 지금 바로 경록 홈페이지에서 e-북으로 책장을 넘겨 확인해 볼 수 있다. 강좌 역시 홈페이지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여기에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더해진다. 1:1교수 질의 응답, 1:1 저자질의 응답이 개인교수처럼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빈번하게 개정되는 새 법령과 새 판례들을 출제될 내용만 쏙 뽑아서 제공해 주는 것.
이번 합격프로젝트 행사는 수강료의 80%가 파격할인 된다. 이와 함께 2017년 뉴 기본서 6권 및 과목별문제 6권이 제공되며, 60주년을 기념해 수강료의 두 배에 해당되는 192만원의 사은권이 무상 제공된다. 특별히 제공되는 192만원 사은 특전은 10월 22일 경록이 그랜드 오픈하는 전국법원경매 최고급 물건정보인 경록옥션 전국회원권과 현재 서비스 중인 공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의 수강권을 무상제공 한다.
경록옥션 전국회원권은 전국의 법원경매물건을 통해 전국 부동산물건(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부동산감각을 익힐 수 있어 직접 투자와 중개에 활용할 수 있는 돈이 되는 정보다. 공경매과정과 임대관리사 과정은 부동산매매경기가 부진한 경우에도 ‘공경매투자’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임차인의 모집과 입주자관리 등의 ‘임대관리대행’으로 안정된 수익을 얻게 하는 필수 과정이다.
공경매 과정이나 임대관리사 과정은 수강 후 소정의 절차를 밟아 ‘공경매마이스터 멤버증서’를 받게 되고, 국가등록자격인 ‘임대관리사’ 자격을 얻어 활동한다. 경록 옥션 전국회원권과 공경매, 임대관리 수강권은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수강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