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유학박람회’ 앙코르 개최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6월 7일 17시 01분


코멘트

해커스가 토플ㆍGRE 등 유학 영어시험 및 해외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앙코르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6일(일) 낮 12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1별관에서 진행되며 현재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앞서 해커스는 지난 4월에 유학 박람회를 개최했으며 당시 모든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진행되며 유학준비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처럼 뜨거웠던 참석열기와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오는 26일 앙코르 유학 박람회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토플․GRE 등 유학 영어시험 고득점 비법부터 해외 명문대학원 석박사 유학준비에 관한 최신 정보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인 이수련(토플), 박혜성(GRE)의 ‘유학시험 고득점 전략특강’을 통해 이번 여름방학 2달 안에 토플 고득점을 달성하는 비법과 GRE 유형별 점수 수직상승 전략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명문대학원 유학경험이 있는 해커스 스타강사인 양혜미 강사의 ‘미국 명문대학원 진학전략 특강’도 개최된다. 양혜미 강사는 2017년 9월 입학을 목표로 시기별 상세한 유학준비 로드맵을 제시하는 한편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한 미국대학원 유학생활 팁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실제 해외 명문대학교에 합격한 해커스 동문들이 멘토로서 합격비법을 전한다는 소식에 유학준비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먼저, 조지아공대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유학생이 직접 연사로 나서 ‘미국대학원 적응기 및 유학생활 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2016 해외명문대 합격 허가를 받은 유학생과 함께하는 ‘해커스 동문 멘토와의 만남’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해커 스동문 멘토와의 만남’은 지난 4월 해커스 유학 박람회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국가/학교/전공별 멘토들로부터 유학준비에 필요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고 유학 후배로서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본관에 개설된 국가별 유학 전문관에서는 미국ㆍ영국ㆍ호주ㆍ캐나다 해외명문대 입학 담당자들과의 무료 진학상담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해커스유학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학교․전공별로 일대일 맞춤 유학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플/GRE/아이엘츠 Final 적중노트(비매품)’를 비롯해 유학시험 공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최신 토플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플 프리패스 무료 수강권(3개월or6개월)’을 제공하는 등 총 23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해커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역시 지난 4월 박람회와 마찬가지로 유학준비생에게 최신 유학 정보와 선후배 간에 끈끈한 교류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특히 박람회를 통해 수속을 진행하면 수속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