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e장소/술집]'부담없이 모임할 수 있는 곳'

입력 2001-03-12 16:59수정 2009-09-21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손예진이 정준에게 선물을 주는 장면이 이곳 '시저스 호프'에서 촬영되었었다. 그리고 송광호 주연의 영화 '반칙왕'에서도 잠깐 등장했었다고 한다.

이곳은 널찍한 내부 공간 덕택에 동창회나 반창회 등등의 단체 모임을 하는 손님들이 많고 또한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시원 시원해서 드라마나 영화 촬영도 자주 온다고 한다.

그 외에도 버드와이저 CF 촬영도 했었고 웨딩 촬영도 자주 온다. 기자가 찾아갔었던 시간에도 신랑, 신부가 와서 열심히 웨딩 촬영을 하고 있었다. 웨딩 촬영 뿐 아니라 아예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도 지금까지 몇쌍 있었다고 한다. 200석 정도의 널찍한 공간, 그리고 저렴한 맥주 가격(2,500원).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수입 맥주가 준비돼있다.

시저스 호프가 소리 소문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 중 몇가지이다. 시저스 호프의 맛있는 안주는 아메리칸 스타일이다. 인기 있는 안주로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와 돈까스. 젊은 사장님께서 강력 추천해 주셨다. 안주 올포원을 주문하면 포테이토 스킨, 버팔로 윙, 치즈스틱이 모듬으로 나온다.

또한 3,900원에 먹을 수 있는 런치 스페셜 메뉴! 압구정동에서 이정도 분위기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점심을 먹을 곳을 찾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그리고 평일 8시부터는 라이브 공연도 하고 있다. 편안한 팝송을 불러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중앙에 커다란 스크린을 통해서는 뮤직비디오나 영화를 보여주기도 하며 DVD 시설도 돼있다.

호프집이지만 코스 메뉴도 아주 괜찮아서 A 코스로는 오늘의 스프, 빵, 계절 샐러드, 안심스테이크 새우구이와 해물 그라탕, 디저트가 나온다.그리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쉐이크 아이스크림. 알콜+아이스크림, 칵테일+아이스크림, 생과일+아이스크림으로 만든 특이한 쉐이크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것도좋다.

정우성과 주진모 등의 연예인들이 가끔씩 들리는 곳으로 손님층은 20, 30대 직장인과 대학생 들의 아지트이다. 입구에는 연예인들의 싸인과 사진으로 장식돼 있다.

*화장실은 내부에 위치. 남여 따로. 깔끔하다.

◇위 치

압구정동 구 현대백화점 건너편. 하나은행에서 갤러리아 백화점 방향으로 100m 직진하면 대로변에 위치. 구정 중학교 맞은편이다.

◇버 스

(일반) 21,117,11,63-1,239-1,78-1,222,77-1,710,29,

(좌석) 30,12

<자료제공 코지타임>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